이러면 안되는데.../DoNotEatjeaimetu (52)in #kr-life • 8 years ago 아까 다른 분 스팀 갔다가 비빔국수를 보았습니다. 그래서 전 불닭 볶음면에 치즈넣고 고추장으로 비빔면 반들기 시전중입니다. 지금은 물 넣고 면 불리는 중이죠! 참기름이 없는건 함정이지만 그래도 대만족입니다. 이제 비벼야죠. 잘 먹겠습니다. 이래서 40대는 배가 나오나 봅니다. 6시 전에 일어나야 하는데 말이죠! 오늘 피싱사이트로 받은 스트레스는 커스텀 불닭 복음면과 함께 날리렵니다! #muksteem #kr-food #jjangjjangman #kr-daddy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감사합니다. 얼마 안 남았지만 풀봇합니다.
호옥....시....?ㅎㅎㅎㅎㅎ
???? 호옥....시라 하심은?

커스텀 불닭볶음면 이라~ ㅎㅎ
생각도 안해봤네요. 워낙 기본이 유명한 라면이라 그냥 먹어도 만족 스러우니까요.
치즈넣은 고추장 비빔면 이라~ 맛이 어떨까 궁금하네요. ㅎㅎ
맛있게 드셨길 바랍니다. 좋은 꿈 꾸세요. ^^
아..정말 맛은...

끝내줬습니다.
까르보나라 불닭볶음면 컵라면으로도 출시되었나요..? ㅠㅠ
치즈에 불닭이라.. 맛있겠지만.. 시간이 시간인지라.. 그냥 참아야겠어요 ㅎ
하하핫. 오늘 저녁을 노려보세요.
고맙습니다. 저도 follow하고 upvote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