죠리퐁 라떼

in #kr-life8 years ago (edited)

F143C638-2417-4C01-9006-3E7F23C66AF5.jpeg

저는 카페인이 몸에 흡수되면 심장이 벌렁거려서 커피를 못마시는 편이에요. 간혹 달달한 맥심커피나 캔커피를 마셔도 심장이 두근두근+.+ 내심장이 왜이러나 싶게 마구 뛰어요
그러다보니 사람들이 커피한잔 하자며 카페로 갈때면 보통 차나 주스를 마셔요. 더치페이할 때는 상관이 없는데 누군가가 커피를 산다고 했을때 왠지 커피보다 비싼 다른 차를 시키는게 조금 민망할 때가 더러있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커피를 조금씩 도전해봐야지 생각해보지만 생각으로만 끝날때가 많아요ㅋㅋ 가끔은 저도 차도녀처럼 “아메리카노 한잔이요!” 이렇게 주문하는 상상을 하기도 합니다ㅋㅋㅋ

어제 들렀던 카페에서 <죠리퐁라떼>라는 신기한 메뉴가 보였어요. 맛이 궁금해서 주문하니 죠리퐁이 위에 올라간 귀여운 자태! 맛은 죠리퐁을 우유에 탄 맛 보다 달달하고 고소했습니다. 아이스크림과 곡물을 함께 갈아서 맛을 낸 거였어요. 씹히는 식감과 맛 모두 합격점이에요.
어느새 날이 더워져 이렇게 시원한 음료를 먹는게 자연스러운 날씨가 된 게 신기했어요. 아메리카노 한입 먹어보래서 딱 한입 먹고는 음 역시 나는 커피가 안맞아 생각하며 죠리퐁 라떼를 열심히 먹었네요ㅎㅎ

저는 언제쯤 커피를 마실 수 있을까용? 커피향은 너무 좋아서 신랑이 마실때 옆에서 킁킁 향기 맡을때가 젤 좋더라고요😁
모두 즐거운 주말 보내시기 바래요^-^

Sort:  

ㅎㅎ전 커피도 좋아하고 다른 쥬스도 잘 마시는데 죠리퐁 라떼!!!! 맛있어보여요~~~~죠리퐁의 특유의 그 약간 씁쓸달달하니 ~~~ㅎㅎ 요즘 먹고 싶은 메뉴가 많아지네요ㅠㅠ살이 빠질 틈이 없습니다!!!!ㅋㅋ

세상에는 맛난게 넘 많아요ㅋㅋㅋㅋㅋ언제쯤 입맛은 떨어지는건지^^;;; 죠리퐁과 곡물 아이스크림의 쿵짝이 잘 맞아요 왕추천해요ㅋㅋ

커피못마시는 판다양도 다음엔 죠리퐁 라떼 도전해 봐야겠습니다 :)

헤헷 판다양님 첫댓글 감사합니당^^ 판다양님도 커피를 못마신다니 왠지 동지애가 느껴집니다ㅎㅎㅎ 주말 푸욱 쉬세요:)

크크 디카페인 커피를 마시면 조금 괜찮으려나요? 더워지기 시작하면서 죠리퐁 라떼나 미숫가루 라떼같은게 보이는데 저도 먹어봐야겠어요! 😺

디카페인도 먹어봤지만 너무 쓰다는 느낌이 강해서 마시기가 힘들더라고요. 아무래도 커피가 안맞나 봐요 하핫 미숫가루 라떼 말씀하시니 갑자기 어릴때 엄마가 대접에 타주던 미숫가루가 생각나네요ㅋㅋㅋ

이거 요즘 많이 팔던데
한번 마셔보고 싶네요~

팔로우 하고 갈게요..자주 뵈요~~~

그린라떼님 반갑습니다:) 라떼님도 한번 드셔보시면 좋아하실거 같아요!! 저도 놀러갈게요~~^^

커피는 향이죠~
커피 좀 못마시면 어떤가요~
커피한잔 하자는 얘기는 당신과 시간을 나누고 싶다는 의미이니 맘 편하게~😊😊

크~ 일럭님:) 당신과 시간을 나누고싶다는 말~ 왜 갑자기 설레죠?ㅋㅋㅋ 즐거운 주말되세요!!

몸에 좋지도 않은 커피를 꼭 마셔야 되는건 아니잖아요~^^ 더군다나 몸에서 싫다는데!!
눈치보지 마시고 당당히 몸에 좋은 차 드세요~ 다들 이해해줄꺼예요^^

깽걸님~ ㅎㅎㅎ 왠지 커피에 대한 로망같은게 있어서~ 언젠가는 먹고싶다 생각하게되는거 같아요 하핫. 커피뿐만 아니라 어떻때는 핫초코를 너무 찐하게 먹어도 심장이 벌렁대더라고요! 이눔의 심장ㅜㅜ

조리퐁라떼.. 왠지 식사의 느낌인데요? ㅎㅎ
근데 라떼면 커피가 들어가긴한걸텐데..
괜찮으신걸보니.. 다음엔 그냥 라떼 도전해보시죠? :)

문스님 식사같은 느낌 맞아요ㅋㅋㅋ 그리구 저도 라떼면 커피가 들어갔겠거니 생각해서 꼭 물어보고 시키거든요 곡물이랑 아이스크림+ 죠리퐁의 달달한 조합이었어요 히힛

카페인에 좀 반응을 하시나 보네요. '조리퐁'은 제가 어릴때 '인디언밥' '바나나킥'등과 함께 좋아하던 과자인데 우유에 타서 먹기도 하고... 아직도 있군요. 조리퐁^^

어릴때 우유타먹고 숟가락으로 퍼먹던 죠리퐁인데 저도 오랜만에 먹었어요 ㅋㅋㅋ 아 요즘도 바나나킥은 종종 먹어요 ^^ 추억의 과자 이야기를 하니 재미있네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저도 카페인만 들어가면 두근두근해서 25살까지 커피를 못 마셨는데 ㅋㅋㅋ취직 이후에 주구장창 믹스 커피를 마셨더니 이제 하루에 두세잔도 거뜬해졌어요 ㅠㅠ

아우. 저도 사실 믹스커피를 좀 마셨던 때가 있었어요!! 그런데 그것도 안먹다보니 다시 두근두근거려서 못먹고 있네용ㅋㅋㅋ 엄청 졸릴때 믹스 한잔 딱 마시면 잠이 싹 달아났었는데 말이죵

저도 예전에 아메리카노를 어떻게 마시지
이런 생각을 했었는데 계속 마셔보니깐
잘 마셔지더라구요!!

사실 제입에는 아메리카노가 엄청 쓰더라고요 ㅎㅎㅎ 향은 엄청 좋은데 그에 비해 맛이 너무 써서 늘 놀라는거 같아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2
BTC 59982.55
ETH 1576.28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