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들 호칭정리해줄께saloon1st (57)in #kr-gazua • 8 years ago 요즘 우리 이니 인기 참 많지. 1983년 11월 이전 출생자는 제부라 부르고 이후 출생자는 형부라 부르는거다. 언니는 해인이랑 데이트 했다. 사진이 꼭 최서원 같은 느낌이 드는데 착각이야. 곡 카피하려고 음악 들으면서 눈으론 해인이 본다. ㅋㅋ
제수씨!
저도 쫌 어떻게....
저도 탈출광고하려고 뽀팅쫌 해써요.
무슨 탈출???
다운보팅해도 되나
ㅋㅋㅋㅋㅋ 너무하심
이런 글일수록 풀봇해줘야지.
13일만에 문하생님 잘 살고 계시나..밥 잘 드시고 계시나...하고 걱정하며 들어왔는데
음, 노파심이었던 걸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작가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며칠 아팠는데.. 이 글 보면 안그런걸로 ㅋㅋㅋㅋㅋㅋㅋ
어디가 아프신거에요 병원 가보세요 ㅜㅜ술도 좀 줄이시구....(시어머니 모드
병원 두군데 갔다가 치료 받고 영양제도 사왔지용 ㅋㅋ
충분히 그림 나옵니다^^ 예뻐요 예뻐
ㅋㅋㅋ 가즈아. 반말사용. ㅋㅋㅋ
너무 이뻐서 ㅋ
고마워. ㅋㅋ
gazua는 못하겠던데요.
살룬님이 gazua에 입문하시다니! ㅋㅋ
너무 가겹게 쓰다보면은 글 속에서 실수 하게 되면 걷잡을 수 없기 때문에 쓰기 참 애매한 태그인 것 같아요.
뻘글 쓰기 좋은 ㅋㅋㅋㅋ
중고등학교때 말의 무게를 몰랐을 때에 이정도 언어표현이면 받아주겠지 하고 말했다가 자주 친구들하고 싸운 적이 있어서 그 뒤로는 말할이나 글을 쓸때에 신중하게 되더군요.
그래서 그런가 재밌는 태그인것 같은데 포스트라도 gazua 태그는 저에게 너무 높은 것 같아요.
저도 절대 쓸 일 없을줄 알았던 태근데 ㅋㅋㅋㅋ
밥 아니고 술 잘 사주는 예쁜 누나. ㅋㅋ
‘예쁜’ 붙여주는거야?? 뭐 먹고 싶어? 술? ㅋㅋㅋㅋㅋ
형부ㅋㅋㅋ
언니 부럽고만 ㅋㅋ
이따 형부 드라마 본방 봐. ㅋㅋㅋㅋㅋ
본방 사수 ㅋㅋㅋ
ㅋㅋㅋ이너넷에 해인이 졸업 사진 떴던데??
봤어??
보고 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닝. 보러가야지. 이상해? 이상하면 안볼래. ㅋㅋㅋ
제부...술이 약하다면 도망가...
ㅋㅋㅋㅋㅋㅋㅋ 제부를 걱정하는 큰 마음 잘 느껴짐.. ㅋㅋㅋㅋ
아 요즘 저도 이 드라마에 빠져삽니다...
하아... 왠지 공감대가 형성되는 것 같아요...
선남선녀커플, 연상연하커플 멋져요 :D
사랑에 빠졌을때의 느낌을 두 배우가 잘 살려낸거 같아요.
절로 미소가 지어지는 드라마예요 ㅋㅋㅋ
저 이 드라마 1편부터 5편까지 보느라 처음으로 밤 샘... ㅜ.ㅜ 바로 도시락 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