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eystone Mansion] 막소개 하는 그레이스톤 맨션 - 미국 남가주 베벌리힐스

in #kr-gazua8 years ago (edited)

와! 말 그대로 맨션이네!!!
도대체 식구가 몇명이길래 이렇게 크게 집을 지었대?

DQmP7zgSaA8mzR65vKLH2oW4MJKptnBxWvSNfEGH9Ncp9VX.jpg

나는 이런 가볼만한 장소 소개하는거 고상하게 잘 못해.
그래서 여기 Kr-Gazua 다가 포스팅 할려구.
문법, 맞춤법, 띄어쓰기 다 틀리니까 좀 봐줘.
장소에 대해서도 진짜로 잘 모르고...
그냥 여기 저기서 주어 듣고 web search 해서 아는거기때문에
내가 원래 알던거 처럼 포장해서 포스팅하는게 무지 어색해.
Kr-Gazua 는 처음이니까 잘 봐줘.
그냥 막 쓸께.
이 장소에 대해서 더 알고 싶으면 구글해서 각자 찾아서 봐.
나한테 물어 보지마. 나도 이런데가 있는거 어제 처음 알았으니까.
자 그럼 간다!!

어제 우리 막내가 심심하다고 해서 (미국은 여름방학) Pokemon Go 하러 가자고 해서 40분을 운전하고 여기저기 돌아다니다가
Los Angeles 까지 가게 됐어.
거기서 또 서쪽으로 가다가 그 유명한 베벌리힐스 까지 갔네.
와이프한테 어디에 있냐고 전화가 와서 이쪽에 있다고 하니까
Greystone Mansion 가 보래..... 나는 구경하는거 원래 무지 싫어하거든....
그래도 마누라 말 안들어서 손해본적이 많아서
그냥 순종하는 맘으로 찾아 갔어...

도착 했는데... 와!!!! 쓸데없이 왜 이렇게 크게 지었는지...
눈알 튀어 나올뻔 했어!

IMG_2846.JPG
이게 정원의 일부분 이야!
원래 내가 Canon EOS Mark II 가지고 다니는데...
사진 촬영은 허락맞고 돈 내고 해야한데나...
그냥 아이폰 으로 찍으면 허락 맞지 않아도 된다고 해서 아이폰으로 찍었어..
내가 사진을 못 찍어서 그런지 Mark II로 찍은거나 이거나
별 차이가 없으니까 아쉬워 하지마.



IMG_2838.JPG
집 정원 관리비만 무지 들겠어!
저거 주인이 관리 할려면 한번 하는데 일년은 걸리것 같아 ㅋㅋㅋ.

근데 너무 커서 집은 어디에 있는건지 보지도 못하고 왔어 ㅋㅋㅋ
그래서 집 전체 사진은 구글에서 따 올께.
밑에 두사진은 내가 찍은거 아니야.
2.jpg
8.jpg
나는 이런집이 어디에 붙어있는줄도 모르고 마당만 보구 왔나봐....

내가 찍은건 옆집을 잘못 찍어 왔네.... ㅋㅋㅋㅋ
부촌이라 옆집도 디따 꺼! 그래도 이왕 찍은거 한번 봐봐!
IMG_2853.JPG

자, 이제 이 집에 대해서 구글 해서 안 사실을 적어볼께.
난 전혀 모르니까.

  • 12.58에이커의 부지에 4만6천 스퀘어피트
  • 방 55개........ 왜 55개나 만들었지? 옛날에는 누가 집에 방이 많나로
    자랑질 했나?
  • 1928년도에 그때 당시 $3백만불 주고 지었대...
  • 그당시에 미국의 석유고래 에드워드 도헤니(Edward Doheny)의 아들
    네드(Ned)가 식구들 위해 지었다네.
    스팀잇의 @ned 하고 이름이 똑 같나?
    (@ned 로 일부러 썻어. 알어? 1,000 보팅 해줄지. 다운보팅 당할려나?)
  • 하여간 그 다음 스토리는 좀 지저분해. 네드가 비서한테 총 맞고 죽었다고 하는데 거기에 대해서 뒷말이 많은가봐. 네드가 죽은후에 와이프가 재혼하고 1955년도에 베벌리힐스 시에다 팔았대.
  • 그때부터는 결혼식, 영화 촬영 장소로 더 유명하다고 하네.
    뮤직비디오도 찍고, 드라마도 찍고.....
    결혼식 하는데 최저가 $20,000 이래나?
    요기 밑에 올린거 봐봐.
    아마 본적인 있는 영화, 드라마, 뮤직비디오가 있을꺼야.
    IMG_2856.JPG

더 자세한거 알고 싶으면 인터넷 서핑해서 직접 찾아봐..
내가 아는건 여기까지야. 미안해.
남의집에 대해서 관심이 별로 없어서. ㅎㅎㅎ

이제 사진들만 쭈욱 올려볼께.
이게 어디에요? 하고 물어 보지마! 나도 몰라!!
IMG_2855.JPG

IMG_2827.JPG

IMG_2828.JPG

IMG_2831.JPG

IMG_2832.JPG

IMG_2835.JPG

IMG_2836.JPG

IMG_2840.JPG

IMG_2842.JPG

IMG_2842.JPG

IMG_2843.JPG

마지막으로 우리 막둥이 인증샷.
왜냐면 구글 찾아보니까 사람들이 찍어서
올린사진들이 비슷비슷해서
펌 한거라고 태클 걸지 말라구.
IMG_2829.JPG

Sort:  

나 지지난달에 엘에이 놀러가서 베버리힐즈 투어 다녀왔는데 ㅋㅋㅋㅋㅋ 여기서 보니까 반갑당 ㅋㅋㅋㅋㅋ 히히 우리집처럼 반갑네 ㅋㅋㅋ

아이 또 까먹었네...가즈아인데.
유끼야! 너 무지 바쁘네!!!
저 집 쓸데없이 커서 물값만 우라지게 많이 나와!!! 그리고 너 포스팅에 보팅 좀 햘려고 했는데 새로 올린게 없어!!! 좀 써. 할수없이 너 댓글에다 할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게 전기세도 많이 나오겠지 그치 ㅋㅋㅋㅋ

나도 그럼 요기 보팅해야징 히히 고마웡 ㅎㅎ

유키님, 잘 지냈셨어요?
몸이 열개라도 모자를것 같은 유키님 ㅎㅎㅎ.
저집 진짜 쓸데 없이 큰거 같아요 ㅋㅋㅋ. 정원도 뭐 할려고 그렇게 크게 했는지.. 물값 많이 나오게 ㅋㅋㅋ. 보팅할 새로운 글을 포스팅 안하셔서 올려주신 댓글에라도 하고 갑니다.
좋은 주말 되십시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윗댓글이랑 너무 비교되자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거북이들 살아있는건가요? 그나저나 캘리의 하늘은 늘 한결같아서 부럽내요 >.<

살아있는거!!! 자라 같은데 저거 몰상식한 관광객들이 따서 자라피 먹지 않을려나 걱정 됩니다. ㅋㅋㅋ.
그동안 날씨 진짜 거지 같다가 어제부터 좀 나아진것 같아요.
잘 지내십니까? 일을 항상 너무 많이 하시는것 같습니다. 건강 챙기시고!

가즈아로 다시 댓글!

저거들 살아있는건데 거북인가? 자라인가? 나도 모르겠쒀!!
자라면 저거 무식한 관광객이 보면 모가지 따서 피 마실려고 할텐데...
보는 사람들이 별로 없거든...

여기 날씨 진짜 개 같다가 어제부터 쪼옴 나졌어...
스님형도 좀 쉬면서 일해. 왜 걔네들은 일을 너무 시켜 먹는거 아니야?

ㅎㅎ 제이형 가즈아까지!
난 가즈아 잼나더라~~~
아무래도 다시 태어나야 할거같아 저런 사진보면.. 쩝...
너무어마어마 해서 부럽지도 않다 머 ㅋㅋㅋ

근데 저 식구들은 비극이었나봐...
저런집은 너무 커.
You 가 같고 있는 집이 더 좋아!

유가 갖고 있는 집이 최고지 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켓몬은 좀 잡았어?ㅎㅎ 저기서 숨바꼭질하면 재밌겠다.

포켓몬은 한 열마리 잡았다고 아들이 그랬어.
저기서 숨박꼭질 하면 도시락 싸다니면서 먹으면서 해야돼..
아마 영영 못 찾을꺼야.
우리 막내도 구경하는거 싫어해서 사진 찍고 포키몬 잡고 빨리 떠 났어 ㅋㅋㅋ

이형 맨날 진지하게 차트글 올리는것만 보다 가즈아로 올라왔길리 봤는데 말투도 아주 찰지고 재미있네 ㅋㅋ

대단하다 정말. 나는 지난번에 캘리포니아 갔을 때 허스트 성 보고 왔어. 스팀잇의 고래들도 대박이지만 실제 세계의 고래들은 더한 것 같아 ㅋㅋ

어이 내가 좋아하는형 왔어?
나는 원래 이래 ㅋㅋㅋㅋ. 알쟎아? 트레이더 이바닥이 거칠쟎어?
특히 chicago 선물 pit 에서 하는애들 무지 ㅋㅋㅋㅋ
그나저나 pit 들은 점점 없어지고.... 걔네들 이야기가 정말 재미 있는데 ㅎㅎㅎㅎ

나도 금융권에서 일하지만 트레이딩은 해본적이 없어서 무슨 일 하는지 잘 몰라 ㅋㅋ 그냥 라이어스 포커에서 읽어본게 다지. 시카고에 prop shop에서 일하는 친구들 얘기는 건너 건너만 들었어 ㅎㅎ 나중에 트레이딩 썰좀 더 풀어줘 형

미국를 알아가네요. 오늘 하루 행복하세요~

형, 여기 가즈아야.
막 야자 까도 돼. ㅋㅋㅋ
형도 오늘 대박 터트리는 하루가 되길!!!

형 저 계정 댓글은 다 봇돌리는듯해. 앞으로 낚이지 말길~

ok. 탱큐. 잘 지내삼?
나는 보팅 파워 회복시키니라 잠잠히. ㅋㅋㅋ

나도 글써야 되는데 요즘 게을러서 맨날 댓글만 달고 돌아다님 ㅎㅎ

미드 The Last Ship에 나왔던 그 곳이내요. >.< 지중해에서 찍은줄 알았더만 >.<

어제도 가니까 뭐 촬영하고 있더라구요!

가즈아 라며 웬 존대? ㅋㅋㅋ
막둥이 얼굴 보고 싶다 형아!

다시!
어제 가니까 촬영들 하고 있더라구...다 막아놓고. 에이 짜증!

멋진 집이네요
"네드가 비서한테 총 맞고 죽었다고 하는데 "
다운보팅 각인데요?🤔

형 여기 가즈아야! ㅋㅋㅋㅋ
나 다운보팅 받으면 고래들좀 모아서 살려줘야돼!
네드 한테는 못 당할려나? 걔 지갑보니까 보통이 아니던데...큰일이네!

어마어마하네. 저거 관리 어케 하는 거야? 엄청 날꺼 같은데... 나한텐 너무 커. ㅠ.ㅠ

저거 너무 커서 정원 관리사들이 몇십명 되더라구!
저런거 보면 한국 부자들은 아무것도 아니야 ㅎㅎㅎ

마지막 인증사진!!ㅋㅋㅋ
태클을 한방에 잠재워 버리는 인증!!!

집이야 박물관이야~ 이곳은 아이랑 숨바꼭질하다가 길잃어버리겠다.ㅋㅋ

글쎄 말이야! 마당이 하도 커서 집은 어디있는지 보지도 못하고
엉뚱한 옆집만 찍어 왔네... 그집인줄 알고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2
BTC 59533.42
ETH 1558.35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