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로나는 원래 참외다.

in #kr-gazua8 years ago


1000004634240_i1_500.jpg

http://naver.me/F7Nq0u1r

내가 좋아하는 메로나 아이스크림이 사실은 참외맛이었다니, 참으로 놀랍다. 메로나가 출시할 당시 신선한 메론으로 아이스크림을 만들기가 어려웠다고 한다.

그리하여 메론의 사촌 과일격인 참외를 이용하여 수 개월간의 노력끝에 메론맛 아이스크림을 만들었다고 한다.

참외로 메론맛 아이스크림을 만들어내다니... 속고 살아온 것 같다. 어린시절 부터 메론으로 만든 아이스크림으로 생각하며 먹고 살아왔는데, 사실은 참외였다니...

하지만 뭐 어떻나? 바나나맛 우유가 원래는 바나나향 우유이듯이 맛있으면 됐지. 앞으로도 나는 메로나를 메론으로 생각하며 먹을것이다.

Sort:  

오~ 참외가 메론의 사촌과일이었군요! 그래도 메론향은 많이 나는것 같아요 ㅎㅎ

지금으로서는 맛 좋으면 오케이 ㅎㅎㅎ

아진짜요?ㅋㅋㅋㅋㅋㅋㅋ 새로운 사실!!!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3
JST 0.083
BTC 65474.88
ETH 1773.67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