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hello] @epitt925 안녕?

in #kr-gazua8 years ago (edited)

KakaoTalk_20180920_161507889.jpg






@epitt925 안녕?


우린 풋살 밋업에서 첨으로 얼굴을 보았어.

파치 너의 얼굴을 보는 순간 나는 얼어 버렸지...


분명 @danbain 님 라디오에서 84라고했는데...

분명 84라고 했는데....

나보다 어린데 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동안 고생을 많이 하면서 살았구나..

후후후 풋살 겜 한번 뛰고 나서 나의 나이를 들은 순간

너의 모습이란 ㅎㅎㅎ

1살차이 밖에 나지 않는데 우린 10살차이는 나는거같아.

누나라고 말할때마다 떨리는 너의 두 눈동자..

그래 알아 이해해 ..

믿기지 않겠지..


KakaoTalk_20180920_161507057.jpg
KakaoTalk_20180920_161507496.jpg



내가 비록 포청천을 닮았어도...

난... 썬크림만 발랐는데도 너의 콧수염과 액면가를 이길수가 없구나.

콧수염 레이저 제모를 했다구 하는데두.. 숨길수 없는 너의 액면가

후후후 누나가 알아봐준다구 그랬지??

우리집 근처에 있더라 담에 주소 찍어 줄게 가봐.

이렇게 챙겨주는 누나가 어디있닝?

그리고 우리 다음 풋살때는 같은 팀 하지 말자 ^^

정정당당하게 싸우자


KakaoTalk_20180920_161508359.jpg



여보세요!! 거의 @@ 이죠??

여기 월급 루팡이 일해요.

신고좀 할게요.

저녁에 보오~


Sort:  

정성을 담아 18% 보팅하고 갑니다^^ 포청천님~!!
님을 위한 노래한곡 부르고 가겠습니다.

-간주중-

바이퐁 유퐁 파우친친
티미 우쓰 씽쏭씽 뚜루루루뚜 뚜뚜 뚜루루루뚜 뚜뚜
싱숑마 전조 싱싱 마한 뚜루루뚜 뚜뚜
파이장조~ 왕조마한 장용초우에~
판과이 포칭처어어어어언!

음성지원ㅋㅋㅋㅋㅋ

한손형도 아는구나 ㅋㅋㅋㅋㅋ

이형도 연배가 있어

한손형아 여기서는 뭐 아는 척 하면 안되는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 위에 돈주세요 대답좀~ㅋㅋㅋㅋ

내가 무슨 ATM이야?ㅋㅋㅋㅋㅋㅋ

개작두를~ 열어라아아!!!

난 용작두로 부탁해!

나는 살고싶어...

전조가 보고싶다

나는 형 보고싶어~❤️

곰돌이가 @epitt925님의 소중한 댓글에 $0.020을 보팅해서 $0.005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449번 $7.660을 보팅해서 $6.697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땡챠모 형이 미안해서 이렇게 해준데요~!!

컥 스골형아~!

요기에 돈주세요 외치면 됨? ㅋㅋㅋㅋㅋㅋ

나한테 말고 피치아모형한테.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댓글이...ㅠㅠ
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스골형은 멋진 복원가얌~! ㅋㅋ

돈주세요!!!

@epitt925 형 "돈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도
"돈주세요"

18만원 주세요.
안되면 돼지라도 주세요

돈주세요

돈주세요!! 이피트님!

낼 땡차모 회사 가야징

형아 이 댓글이 너무 아래있어서
조금이나마 위로 올라가라고 보팅 누르고 가..... :)

아니야 안 그래도 돼ㅎㅎㅎ

청평가야겠다
친구야
ㅎㅎㅎㅎ

와서 둥이 좀 봐줘

ㅎㅎ 실컷놀아줄겜 ^^ 부르삼 ^^

프사 바꼈네!!.
예쁘다~♡

ㅎㅎㅎ 사진찍어서 꾸미는게 있더라궁
뉴비존횽이 아까 해줬엄 고마웡

사진이랑 ... 다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사진찍어서 옷만 다른거얌 ^^

낵아 실물과 다른 사람으로 멩글어줬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형외과 개원할 생각 없음??

개원해서 성괴로 멩글어줭?ㅋㅋㅋㅋㅋㅋ

왜~뽀돌이 사진 봤는데 똑 닮았는데? ^_^

음? 그럼 총수님것두 해드릴테니 사진 오네가이~

Congratulations @bbooaa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형아 아켄지인가 댓글 순위하는애도 불러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형들 왜이리 웃기지 ㅋㅋㅋ 근데..흠..파치아모 형 미안해 84라고 써있는거에 놀라서 2번 읽었네..(48오타인가..)

ㅋㅋㅋㅋㅋㅋㅋ48이라니

형 내가 오타 낸거야..아마도..ㅋㅋㅋㅋ

ㅋㅋㅋㅋ 파치아모형이 먼저 전쟁을 선포했음

그런데 실제 형은..뽀돌횽아..

조용히하라굼 ㅋㅋㅋㅋㅋㅋㅋ

네..아니 응..가즈아라 반말하는데 어르신에게..

ㅋㅋㅋㅋㅋㅋㅋ
이 형아도 돌직구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 돌직구라니 ㅋㅋ 실언도 돌인건가..

파~아~아~알~삿~! 뜨아아아아~앙~!
ㅋㅋㅋㅋㅋㅋㅋ

형아는 몇짤?????ㅋ

쉿~! 비밀이얌~! ㅋㅋ

아니 저는 여태까지 피치아모인줄 알았어요... 파치아모였다닝!!!
앞으로는 정정해서 부를게욥..!!

ㅋㅋㅋㅋ 그냥 땡차모라고 부르시면 된다능
땡차모 땡차모 ㅎㅎㅎ

1살차이 밖에 나지 않는데 우린 10살차이는 나는거같아.

결국 누나였고 아재였어~~!!! 형~!!! 근데 형 띨띨이 형이랑 친구네?ㅋㅋㅋ

아재라니 난 아직 소녀감성을 지니구 있다궁?

띨띨이형도 "문학소녀" 인데......ㅋㅋㅋ

감성소녀할게 그럼 ㅋㅋㅋㅋㅋ

띨띨이 83일걸?

그럼 동갑 맞네 띨띨이형이랑?ㅋㅋㅋ

ㅋㅋㅋㅋ 뽀돌님이 놀랠만하네요...
파치 완전 오빠모드ㅋㅋ

원래 파치아모님이 오빠에염
ㅎㅎㅎㅎ

음 역시 뽀돌님이 누나일리가없엇어

있을꺼야 형아.........
ㅋㅋㅋㅋ

날 혼란스럽게 하지마 ㅋㅋ 이미 뽀돌양은 84년생이하인게 확인되었어!

이형들 엄청 잼게 노넹

형 우린 원래 이렇게 놀곤해
ㅎㅎㅎㅎㅎㅎ

ㅋㅋㅋ 앞으로도 지켜보겠어 ㅋㅋㅋ

형의 액티핏도 지켜볼겜 ^^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8
BTC 59993.95
ETH 1578.05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