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브라카다브라

in #kr-art8 years ago (edited)

"아브라카다브라"
말하는대로 이루어지리라.

하락장이
어서 끝나기를
바란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함께 주문을 외웁시다.

"abracadabra"

같은 뜻의 다른 주문을 아시는 분은
알려주시면 감사합니다. 요고밖에 몰라서..
전 이만 코인 줍줍을....ㅋㅋㅜㅜㅋㅋ

그리고 이 그림은 오늘 낮에 @rbaggo 님의 포스팅을 보다가
사진에 발모양이 마음에 들어서 그려봤습니다. ㅋㅋㅋㅋ
kr-art 에 힘써주셔서 감사합니다. 르바고님!
암튼 시작되는 한 주도 힘내시길 바랄게요!

Sort:  

코인 쭙쭙 많이하셔서 대박나세요^^
아브라카다브라!!!

줍줍하고있는데 더떨어지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하락장이 빨리 끝나기를 바랍니다.
'알이즈웰' -세얼간이

알이즈웰!!ㅋㅋㅋㅋㅋ하나배웠네요!!

영화 세얼간이 도 볼만하답니다. ^^

헉ㅋㅋㅋ 적을라 그랬는데 이미 적으신 분이 계셨군요ㅋㅋ

세얼간이 보신 분이 많군요 ㅋㅋ

아브라카다브라~가즈아~ㅋㅋㅋㅋ
그런데 야야님은 어떤거 줍줍하시나요...급 관심이..ㅎㅎㅎ

스팀 스달은 기본으로다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bracadabra~~~ 하락장 끝나라 얍!!

아직 정신을 못차리고 있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ㅜㅜㅋㅋㅋ끝나라 얍!!

작품 때문에 잠도 못주무시더니 오늘은 두점이나 올려주셨군요.
그림도 항상 아브라카다브라 되시기를 빕니다.

그림 감상 효과요 ㅋㅋㅋㅋ도움되는 말씀만 해주시니까 제가 소요님을 자꾸 따라다니게 됩니다 (실은 뉴비때부터지만) ㅋㅋㅋㅋㅋㅋㅋ

저도 함께 외워 봅니다. "abracadabra"

센타링님 기운이면 로켓쏘듯 올라갈거라 믿어 의심치 않아요!!ㅋㅋㅋㅋㅋ

아 그림 너무 좋다! 최근에는 야야님 그림이 자주 보이는 것 같아요 다른 분 대문에서도 종종 발견될 때마다 넘나 반갑고 기쁘네요+0+

점점 사라지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림 잘그리시는 능력자분들이 유입되고 있어서 (저도 팬되고 잇어요 그분들) ㅋㅋㅋㅋㅋ

아앗++ 언제 그리셨대요 ㅎㅎㅎㅎ
그림 제가 소중히 모시겠습니다 +
+
감사합니다!!

아브라카다브라!!

작가님 1일 1그림 화이팅입니다! 큐레이팅 포스트에 그림 남기시는 것 잊지 마세요!

르바미술관 규정이 변경되었습니다. 4주 주기로 전시되는 그림 또는 작품이 변경됩니다!

흰여백만 보다 드뎌 한점 그려봤습니다 ㅋㅋㅋㅋㅋ
지금은 다른 그림그리고있어요! (근데 언제 완성될지는 모르겠...)ㅋㅋㅋㅋㅋㅋ
다 그리면 올릴게요!!

아브라카다브라~
존버는 승리할지니~~ㅋㅋㅋ

ㅋㅋㅋㅋ어제 본 방송사고가 생각나서 빵터졌네요 예가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볼드모트가 아주 좋아하는 주문이군요:)
앗...해리포터 세계관에 비유하면 오히려 코인을 죽이는(?) 주문이 되어버리는....앗...
ㅋㅋㅋㅋㅋㅋㅋㅋ농담입니다.

해리포터가 이마번개로 죽어가는 코인에 충격줘서 다시 살아 날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앗 그리고 두 사람 화해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7
BTC 60086.08
ETH 1574.84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