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쿠와 주고받은 '네이트온 손그림'들을 공개해 보려고 합니다 ㅎㅎㅎ

in #kr-art9 years ago (edited)

어차피 쿠보 그림이니 대문은 생략하겠습니다 ㅎㅎㅎ

'요즘 세상에 뭔 네이트온이냐!?' 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아직도 사용하는 사람이 여기 있습니다 ㅎㅎㅎ

인터넷으로도 모바일로도 접속이 편하고, 원격 기능도 있어서 참 편한 네이트온...

단점이라면 이모티콘이 마뜩찮은 점인데요 ㅎㅎㅎ

사실 저랑 쿠는 둘 다 최신문물에 뒤쳐진? 사람들이기에 이모티콘을

평소에도 잘 안쓰긴 하지만, 대신에 네이트온에서 제공하는

'손글씨 보내기' 기능으로 그림을 그려서 주고받곤 합니다 ㅎㅎㅎ

오늘은 저희가 주고받은 그림 몇가지를 소개해 볼까 합니다 ㅎㅎㅎ

1. 샌드보


1.jpg

이건 요새 쿠가 이모티콘 처럼 즐겨 보내는 그림입니다 ㅎㅎㅎ

주로 제가 뭔가 잘못했을때나... 음... 뭘 몰래 먹었을때나...

돈 꼬불친게 들켰을 때나... 어어... 뭔가 헛소리를 했을 때나...

이럴때 주로 이용되는 그림인데요 ㅠ

분명 배를 때린다고 한건데... 주먹이 영 안좋은 곳에 맞았죠?! ㅠ

사실 이 그림을 주로 받게 되는 때는 보통 제가 이런 그림을 보낼때...

2.jpg

네.. 이런 그림 보낼때... 주로 받습니다...

분명히 사실에 입각한건데... 흐음...

왜 이 그림을 싫어하는걸까요?! 귀엽기만 하고만 어허허허


2. 보토로


3.jpg

쿠의 꿈은 제가 자라서 토토로가 되는 거라고 합니다.

아마도 홍대에 있는 토토로 매장에서 본 커다란 토토로가 부러웠나봐요.

소원을 들어주기 위해서 열심히 먹고있긴한데

아무리 많이 먹어도 토토로처럼 커다래 지기는 어려운 것 같습니다.

4.jpg

언젠가 제가 자라서 보토로가 되면,

홍대에서 본 토토로 인형처럼 이렇게 매트리스로 사용? 하고 싶다고 하는데...

과연 가능할지 모르겠습니다... 어허허허

그나저나 네이트온 손글씨 보내기는 다 좋은데, '색상' 이 너무 한정적이에요.

물론 전문적인 이런 툴이 아니니 어쩔 수 없고, 가끔은 한정적인 색상에

오히려 선택할 고민이 없어 마음이 편하기도 하지만, 여기서처럼

신발도 파랗고 몸도 파란색일땐... 어색하기만 합니다 ㅎㅎㅎ

도구를 탓하기 전에 그림실력을 탓해야 하겠죠...?! ㅎㅎㅎ


3. 불닭과 쿠보


5.jpg

이건 오늘 그렸던 그림입니다 ㅎㅎㅎ

어제 먹은 불닭볶음면 때문인지, 변기에 불이나서...

얼른 변기위로 대피해 앉았는데요...(실제 변기 위로 대피하지는 않았습니다 ㅎㅎㅎ)

이걸 본 쿠는 '변기 녹아!!! 얼른 불꺼!!!' 라고... 어허허허

도자기로 만든거라 괜찮다고 말해주니, '변기 뚜껑은 플라스틱이란말야!!!!'

라고 말해줍니다... 아... 변기 뚜껑은 플라스틱이었습니다... 그걸 몰랐습니다 ㅠ

변기에 난 불은 제 몸에서 나온거라고 하니

6.jpg

간호쿠가 엑스레이를 찍어줬는데요.

음... 원래 엑스레이에는 뼈만 나오나요?! 뼈라도 참 날씬해서 다행입니다 ㅎㅎㅎ

그렇지만 보토로가 되기에는... 너무나도 머나먼 길이 남아있습니다ㅠ

엑스레이로도 뱃속 어디서 불이 나온건지는 찾을 수 없었지만,

제 몸 속이 어떻게 생겼는지 확인해 볼 수 있어서 참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ㅎㅎㅎ

스마트폰에 그림그리다 재미가 붙어서, 태블릿을 하나 사볼까?! 생각했는데,

과연 태블릿을 산다고 그림을 더 잘 그릴 수 있게 될지... 모르겠습니다 ㅠ

다른 할일도 많고... 고민만 하느니 지르는게 맞긴 한데 말입니다 ㅎㅎㅎ

일단은 그림 실력이 늘면 태블릿을 살까 고민인데,

네이트온 그림판으로는 더이상 늘 것 같지가 않아요 ㅎㅎㅎ

음 일단 급한다른일 부터 마무리 하고!

그 다음에 더 고민해 봐야겠습니다 ㅎㅎㅎ

다른 그림이 더 많긴 하지만, 워낙에 이상한 ㅋㅋㅋ 그림들이 많아서,

오늘은 일단 이정도만 공개해 볼까 합니다 ㅎㅎㅎ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ㅎ

Sort:  

으헝 이 그림 보면서 왜 귀엽고 막 눈물이 나려고 하는거죠? 사랑스러움이 그림으로 태어난다면 이 그림들일 거예요 ㅠㅠ

극찬을 해주셨네요!!! 흑 ㅠ 뿌듯합니다... 고수에게 인정받은느낌!!!
사실 첫번째 샌드보가 오갈땐 무지하게 살벌...합니다 히힛 ㅎㅎㅎ
감사합니다!!! 나중에 태블릿 사게되면 그림 배우러 가겠습니다! ㅎㅎㅎ

그림대화 너무 즐거운거 같아요 :)
그나저나 네이트온 아직도 있었군요. 그런 프로그램이 있었다는걸 잊고있었네요;;

요새 사용하는사람이 없어서 받아도사용을 못하실 수도 있지만,
상당히 좋은 어플이라고 생각합니다 ㅎㅎㅎ 개인적으로는
카톡보다 훨씬 편리하더라구요 ㅎㅎㅎ
소금님 그림 보면 항상 '나도 언젠가 저렇게 잘 그릴 수있을까?' 싶은 생각이 듭니다 ㅎㅎㅎ
부러워요 ㅠ

ㅋㅋ 재미있는 그림들이 많네요 ~ 두 분 귀여우셔 ^^

감사합니다! ㅎㅎㅎ 뭔가 요상한 그림도 참 많습니다ㅎㅎㅎ
어허허허 그런거 공개하면 '으잌'하고 피하실 것만 같아요 ㅎㅎㅎ

네이트온 정말 오랜만에 들어보네요 ㅎㅎ 그림도 재미있게 잘
그리신 것 같네요.. 나중에 기회가 되면 테블릿도 고려해 보시길
바람니다. ㅋㅋ 감사합니다.

네이트온이 추억의 메신저가 된지 오래지만... 저는 여전히 현역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ㅎㅎㅎ
사용자만 많으면 더 좋을텐데요... ㅎㅎㅎ 6만원 짜리 저렴이 테블릿을 하나 찜해뒀는데
성능은 잘 모르겠습니다 ㅎㅎㅎ 좀 더 알아봐야겠습니다 ㅎㅎㅎ

와 대단하십니다 ㅎㅎ 네 처음 사용하시면 저렴하고 기능성 좋은 제품이
많이 있는 듯 하네요~~

너무 귀여운걸요~~ 잠시 추억에 잠겨봅니다 ㅋㅋ 근데 쿠와 보는 다른사람인가요?

네~! 쿠는 재무부장관이자 주인님이고, 보는 저에요 ㅎㅎㅎ
쿠랑 보랑 합해서 쿠보입니다 히힛

ㅎㅎㅎㅎ 쿠보님 그림 넘 귀엽네요 ㅋㅋㅋㅋ
글도 재밌어욤~
울신랑도 토토로가 되었음 좋겠네요 ㅎㅎㅎ

아하하 감사합니다~! 토토로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군요!!!
쿠 말이 맞았나봅니다. 여자들은 토토로같은 남자를 좋아한다고...!!!ㅎㅎㅎ

쿠보님 예전에 대문사진 엄청 ㅋㅋ 개성있고 좋았는데 ㅎㅎ 보고싶어요

아하하 다음번 포스팅부터 다시 장착하겠습니다~! ㅎㅎㅎ

ㅎㅎ 알콩달콩

아하하하 때리고 맞는게 알콩달콩 이라면... 어... 심바를 보니 맞는 것 같습니다 ㅎㅎㅎ

귀여운 그림이네요 ㅋ
잘보고 갑니다

히힛 감사합니다~!

그림들이 넘 귀여워요~^^
보는내내 입에서 미소가 떠나질 않네요!!
네이트온도 오랜만에 들어보니 반갑구요ㅎㅎ

아하하 감사합니다! 쿠가 귀여운걸 좋아해서 귀엽게그려야지!!! 했었는데
적중했나봅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4
BTC 60423.20
ETH 1583.38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