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지나가다 눈에 띄어서 오지랖 같지만 댓글 달아요^^;
르몽드 읽으시나봐요.

필사 하신 부분 중에 6번에 '세금'이라고 메모하신 부분 아마 taux를 taxe로 잘못 보신 것 같아요. taux로 다시 찾아보심이...

그리고 9번에 etablissement에 회사라고 메모하셨는데 제가 원문을 읽어보니 여기서 etablissement은 회사가 아니라 바로 앞에 나오는 그랑제꼴 및 명문대를 가리키는 것이랍니다(grandes écoles de commerce ou d’universités de renom).

그리구 10번에 mauvaise allocation은 여기서 낮은 급여의 의미가 아니라 노동력이 제대로 분배되지 못함(즉 제대로 활용되지 못함)을 의미하고 있네요.

열심히 하시는 모습 보기 좋아요~ 다만 사전적 의미만 단편적으로 체크하고 넘어가시기보단 문맥을 전체적으로 파악하시면서 보시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앞으로도 화이팅하세요~^^

조언 감사합니다!!

매일 하시는거 같네요 필사 ㅎㅎ
엄청 부지런 하시네요!

감사합니다 루나님!!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258.39
ETH 3170.93
USDT 1.00
SBD 4.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