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알못 레알 컴맹 슈스가 드디어 컴퓨터를 샀습니다ㅋㅋ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팀잇 가족 여러분^^
오랜만에 스타크래프트 포스팅 말고 다른 포스팅을 해보네요~ㅋㅋ
사실 지난 주 금요일에 새 PC와 키보드를 사서 세팅해놓고 이제서야 포스팅을 하네요ㅜㅜ
포맷도 할 줄 몰라서 사람 불러서 포맷을 시키고....
윈도우도 깔 줄 모르고... 그냥 말 그대로 슈퍼 컴맹인 슈퍼스타의 PC 구매기..
지금 시작합니다.

원체 컴퓨터를 잘 모르다 보니 주변에 컴퓨터 잘 아는 지인들을 매우 귀찮게 했더랬지요...
(@innovit 그리고 @danbain ㅋㅋㅋㅋ미안ㅋㅋㅋ 카톡에서 답답함이 액정을 뚫고 전해지는...)
여튼 지인들을 귀찮게 귀찮게 귀찮게 하던 결과!
컴고수 지인이 '아오 닥치고 그냥 이거사.' 하고 조립식 완제품 컴퓨터를 하나 추천해줬습니다.
추천받아 구매한 PC는 다음과 같습니다. 저기에 윈도우 정품만 추가해서 구매했어요ㅋㅋ
(포맷은 못해도 결제는 잘합니다-_-;;; 님하 카드값좀 보고 결제해주셈 근데ㅜㅜㅜㅜ)

pc사양 수정.png

윈도우는 크랙?? 백업??? 머여튼 윈도우 정품사면 호갱이라고 주변에서 그러던데...
머 별수있나요ㅜㅜㅜ 깔줄 모르는데....
저는 Turn - key 로 완제품 보내주면 그냥 선만 잘 꼽는 그런 수준입니다ㅜ-ㅜ
여튼 컴퓨존에서 결제한지 이틀만에 배송이 됐습니다!!!(완전빠르네요 컴퓨존 요새 대세라던데)

문앞에 배송된 피씨.jpg

어...음....택배기사님??? '부재시 문앞에 놔주세요'라곤 하긴했는데....
어 집에 어떻게 들어가지?ㅋㅋㅋㅋㅋㅋㅋ

더럽게 무거운 본체.jpg

낑낑대며 집안으로 잘 집어 넣었습니다. 이상하군요 이제 할일이 구만리인데...
벌써 지치는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뭘했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봉샷 - 본체1.jpg

두둥!!! 드디어 개봉합니다. 완충제가 충분히 들어있고 안에 상자가 하나 더있네요?!
(뭐지 러시아 인형인가.....)

본체 개봉 직후2.jpg

안에 진짜 박스를 까보니 드디어 본체가 자태를 드러냅니다!
그냥 뭐 없습니다 스티로폼이랑 비닐 제거하고 세워놓고 선 꼽으면 됩니다ㅋㅋㅋ

본체의 자태멋지죠.jpg

어 음.....생각보다 본체가 전에쓰던거에 비해 크더라구요 ㄷㄷㄷㄷㄷ

본체 세팅.jpg

모니터보다 본체가 더 커진 시츄에이션ㅋㅋㅋㅋ
머 여튼 일단 선을 잘 꼽고 세팅 해줍니다ㅋㅋㅋㅋㅋㅋㅋ
후후후후 하지만 배보다 배꼽이 더 크다고... 사실 제가 진짜 기대 하고 있던 것은 이거입니다.

코세어 k68 키보드.png

게이머의 로망!!
키보드계의 호날두!!!!
궁극의 키감!!!
고급 오브 고급진 디자인!!!!
바로 커세어 키보드입니다!!
저는 커세어 기계식 적축으로 구매했습니다.
듣기로는 적축과 청축이 은근 차이가 있다고 하더라구요ㅋㅋ
예전에 적축 써봤을때의 그 감각이 너무 좋아서...잊지를 못하고...
이번에 큰맘먹고 질렀네요ㅋㅋㅋ

커세어 키보드 개봉1.jpg

간혹 PC방 혹은 지인컴의 기계식 키보드를 가끔 써봤을때의 그 키감과 챠칵 챠칵 소리에 감동을 받아서...
언젠가 저도 하나 장만하려는 생각은 갖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개봉합니다!!

커세어 키보드 자태.jpg

하악.....상자만 봐도 떨립니다 흥분되요. 커세어 드디어 아빠품에 왔구나...
어서 너로 드론을 뽑고싶 프로브 뽑고싶ㅋㅋㅋㅋㅋㅋ 게이트 늘리고싶ㅋㅋㅋㅋㅋㅋㅋㅋ

커세어 키보드 사용직전.jpg

일단 설치하기전에 아일랜드에서 잠시 쉬고있으렴 커세어

아 추가로 말씀드리면 저는 Gpro 마우스를 사용합니다.

로지텍 Gpro 설명.png

로지텍 G pro 한번쓰면 다른 거 절대 못씁니다ㅋㅋㅋㅋ
PC방에 가장많이 보급되어있다는 로지텍 G1도 정말 좋은 마우스인데요.
G pro에 익숙해지면 G1절대 못씁니다ㅜㅜㅜㅜ
진료실에서 쓸 서브마우스로 G1을 얼마 전에 샀다가...결국 G pro를 다시 샀네요ㅋㅋㅋㅋㅋ
(1주일만 씀 신삥 G1은 좋은곳에 기부하였습니다ㅋㅋㅋ)

로지텍 Gpro 직찍.jpg

저기 색깔이 막 변합니다ㅋㅋ 밤에 불꺼놓고 보면 은근 간지납니다.

최종세팅완료.jpg

드! 디! 어! 전부 세팅하고 처음 전원을 켜봅니다. 으헤헤 크헬헬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스타만 열심히 즐기면 되나요?!?!?!?
유튜브 라이브 방송할때 너무 프레임도 끊기고 동영상 화질이 안좋아서...ㅜㅜㅜ
심지어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를 구매해놓고도 저렴한 그래픽 카드 덕분에
굉장히 쌈마이한 그래픽으로 게임했던 안습과거여 안녕~!~!~!

언제치우니 엄마한테등짝각.jpg

음....하지만 일단 게임하기전에 분리수거부터 좀 해야겠습니다ㅜㅜㅜ
본가에서 안치우고 그냥 겜했으면 엄마한테 등짝 스매싱 각이네요....
아무도 머라하는 사람은 없지만... 집이 좁아서 안치우면 계속 걸거칠 것 같습니다.

상자1.jpg

분리수거하려고 보니 이런 상자가 있습니다??? 뭐지???
버려도 되나??? 일단 나둬볼까ㅜ0ㅜ

상자2.jpg

오오오 이건 먼지 압니다. 지포스. 엔비디아. 그래픽카드 맞죠?ㅋㅋㅋ
어흐흐 어흐흐흑ㅜㅜ 엔비디아 주식 팔지말걸ㅜㅜㅜㅜㅜㅜㅜ
갑자기 슈팔날(슈스가 팔면 날아간다)의 과학이 떠오르는군요ㅜㅜㅜ

상자들 모음.jpg

은근히 짜잘짜잘한 상자들이 많이 있네요? 흠...... 혹시 모르니 얘네들은 물어보고 버려야겠습니다.ㅎㅎㅎ;;
다 설치하고 치우고...드디어 스타를깔고 첫 게임을 해봅니다ㅋㅋ
크~~~ 챠칵챠칵 키감에 고급진 그래픽이 너무 즐겁네요ㅋㅋ
이제 더이상 방송이 끊기지도 않고 화질도 너무좋네여ㅋㅋ

컴터 사고 첫게임입니다. 대략 저런 화질로 잘 나오는군요ㅋㅋㅋㅋ
앞으로 게임도 방송도 스팀도!! 더욱 즐겁게 할 수 있을거 같습니다^^
이상으로 슈퍼컴맹의 PC 구매기를 마치겠습니다.
모두 좋은 하루 보내세요~!~!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keydon님이 zionis33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keydon님의 [최다안타 이벤트] 6월 22일 프로야구 경기의 "최다안타 예상선수"를 맞춰라~

...on
|는|chrisjeong|aaron2020jeju|yirgacheffe2shot
|스|bestbong|zionis33backjungmin|
|티|mimistar|sports-bong|dayul|
|미|bellomedley|a...

리마스터 또다른 재미죠 ㅎㅎ

ㅎㅎㅎㅎㅎ 리마스터 사놓고 컴사양이 안되서 못즐긴게 아쉽습니다ㅜㅜㅜㅜ
스타 좋아하시면 SSL SPL 다음시즌에 함께하시죠!!!

ㅋㅋㅋㅋ 박스는 안 버리는 게 좋긴 해요. 뭐 물론 다시 팔거나 컴터 분해하거나 할 때의 이야기긴 합니다만.ㅋ

아하~~ 반짝님 컴잘알ㅋㅋㅋ 든든ㅋㅋㅋㅋ
네 전 다시팔거나 분해하는거 할줄 몰라서 ㅜ-ㅜ
적당히 보다 버려야겠네요 ㅋㅋㅋㅋ

저도 잘 몰라요 ㅋㅋㅋ
갖고 있다가 방 좁으면 버리면 됩니다.

아아, 맞다. 그리고 고장났을 때 AS 맡기려면 박스가 필요할 수도 있어요~

ㅋㅋㅋ글큰여ㅋㅋㅋ 감사합니다ㅋㅋㅋ
오랜만에 반짝님이랑 한퐌 해봐야 할텐데요ㅋㅋㅋ

ㅋㅋㅋㅋ 좋죠~ 제가 요새 이사한다고 좀 정신이 없었음

오 장비빨 앞세워서 우승 노리시는 슈스님 ㅎㅎ

ㅋㅋ레벨이 낮으면 템이라도 좋아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템은 현질로 맞추는게 갑입니다요

캬 프로브 뽑는 맛이 쫄깃 하겠는데요~
키보드 왕 부럽네요... 마우스까지는 구입했는데
키보드는 소리 땜시 ㅡㅜ

ㅋㅋㅋㅋ 그 소리가 압권이죠ㅋㅋㅋ
포르쉐와 커세어는 소리때문에 지르는겁니다!!!

정숙한 놈으로다가 적축이나
리얼포스로 가심이... ^^;;

오오!! @gfriend96님 키보드에 정통하신건가요?!?!ㅋㅋㅋ

정통..은 아니구요
오~~래전에 관심이 있어서 좀 알아본 정도입니다 ^^;

잘보고갑니다. 보팅드려요.

항상 감사드립니다^^

모니터 27인치 추천합니다. ㅎㅎ
컴퓨터는 남이 사라는거 사면 맘 편해요~ ^^

네네 그러게요ㅋㅋㅋ컴잘알 지인이 짱짱맨인거같습니다ㅋㅋㅋ 모니터?!?!?
누가 벤큐? 추천하던데 그거 좋은거 맞나요?

본인이 쓰는게 잴 좋은거에요.ㅎㅎ
삼성, 엘지 등등 고가의 제품도 있고,
조금 저렴한 중소기업의 제품도 있지요 ^^

먼말인지는 모르겠지만 아래 링크 한번 읽어보세요 ~~ㅎㅎ
https://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4019332&memberNo=1003

kindbreeze님이 zionis33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kindbreeze님의 [SSL 인터뷰] 잔망토스 잔바람 @kindbreeze (P)

... 블루타이거스가 가져간다아아아!!!!! 어흥!!!!!!

다음 인터뷰는 팀샤방의 슈퍼스타(zionis33, 쥬피썬더즈의 이노빛(innovit), 로단파간지스의 단바인(danbain)님을 지목합니다!! 강제는 아닙...

스타할때 그렇게 커세어만 뽑더니 키보드도 커세어로 뽑으셨네요 부럽 ㅠㅠ
마우스 남는거 더 없나요?ㅋㅋㅋ

ㅎㅎㅎ 감사합니다 ㅋㅋ 키보드 챠칵챠칵 키감 정말 예술입니다ㅋㅋㅋ
네 마우스는 이제 없네요ㅜㅜㅜ 시즌 5쯤가면 우승상품으로 Gpro마우스 거는것도
괜찮아보여요!!! 운영진이 논의해보겠습니다ㅋㅋㅋ

올~ 좋죠 ㅋㅋ
방송하실때 키보드랑 마우스소리가 너무 찰져요 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144.58
ETH 2627.08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