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전주 한옥마을 급관광#1(루돌프 생영상 공개)

in #kr7 years ago

오오 전주는 진짜 다녀온지 오래됬는데 사진보니깐 한번더 가고싶어지네요!! (나이트아님)
근데 진짜 여러가지 창조경제가 존재하네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짚으로만든말 타는데 천원이라니...너무행

Sort:  

꼬부기님 주말에 여행 밋업 진짜 괜찮을것 같지 않아요?ㅋㅋ
스티미언 푯말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랑 너 둘만의 밋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 재밌겠다 1박2일밋업

텐트들고가서 포스팅올리고 댓글제일적은사람 야외취침

쩌는데? 진짜 진행 한 번 할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디튜브도 있겠다 ㅋㅋ

디라이브로 돌려야져 ㄹㅇ실시간으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J루돌프

ㅋㅋ 우리 다음에 한 번 만나서 상의 해봐요 ㅋㅋㅋㅋㅋㅋㅋ 더 따뜻해지기 전에^ㅡ^

ㅋㅋㅋㅋㅋㅋ 2월이가기전에... 꼭 픽스를...

가즈아!!!!!

ㅋㅋㅋㅋㅋ댓글 적은 사람 야외취침ㅋㅋㅋㅋㅋ

스팀잇은 박제됩니다.
즐거운 만남 되셔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3312.28
ETH 2601.44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