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OTD 180118....이였다면 좋았겠지만

in #kr6 years ago (edited)


사진이 오늘의 나라면 얼마나 좋을까.
사실 지난주부터 일뽕증세가 다시와서
오사카를 갈까 도쿄를 갈까 행복한 상상을
하고있었는데 오늘 @healings님의 급 후쿠오카여행기
포스팅을 보고 더이상 참을수가없어졌읍니당.....
설날이 지나면 바로 떠나야할것같아요.
저와함께 오사카로 떠나실분 구합니다
삼각김밥사드림.


T-shirts-Play comme des garcons
pants-10bose
cardigan-United Arrows


144.png
Created with Steepshot
View in the web app

4.png

Sort:  

Wow loved your post...loved reading it....it's amazing....thank you for sharing gave a good day.

사랑해줘서 땡큐맨..... 어메이징해줘서 땡큐맨... I luv U...

오사카 저 캐리어에 넣어가세요!!!!!ㅋㅋㅋ 가서 초밥 폭풍 흡입하고 싶네요

교토의거리가 넘나그리워여.... 핸드캐링으로 넣어도 들어가실것같은뎅

오니기리 개꿀맛... 제 몫까지 드시고오세요 ㅎㅎ

송아님 절버리지마세여.....

저도 일본 급 땡기네요 ...

오사카에서 밋업을....!!ㅋㅋㅋ

ㅋㅋㅋㅋ말만 들어도 두근두근합니다..!

두 분 다 오사카에서 뵐 수 있으면 좋겠네요 :)

삼각김밥이라니!!
너무 큰 걸 받는 것 같아서 살짝 부담되네요...
저는 패스하도록 하겠습니다. 잘다녀오세요 :D
피죤얼굴인데도 멋잇어 보이는건 반칙아닙니까

피죤이라서 그나마 괜찮은겁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죤의 아래에는 질뻐기가있습니당

질뻐기라닠ㅋㅋㅋㅋㅋㅋ
또가스는 없나요 ㅋㅋㅋㅋ

저도 일본가고싶어요 미세먼지를 피해 맛집을 향해😂

그리고 쇼핑을위해!!!! ㅋㅋㅋㅋ

지금 한국의 공기질이 워낙에 안 좋아서 일본으로 가고 싶은 생각이 꿀떡이네요.

아무리방사능뭐다뭐다해도 지금은 차라리 도쿄가나을듯여....ㅋㅋㅋ

Good post,
I like it

Thx I love u

함께 떠나보고 싶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다같이 티월드형님한테 캐리부탁을.....ㅋㅋㅋㅋㅋㅋㅋ갓@tworld!!

음 음 ... 제가 제가요 ?? ㅎ

다 같이 외쳐 갓월드!

멤버확정이네영 ㅎㅎ

ㅎㅎ일뽕증세...
꼬부기님 전 요새 슬슬 료칸병이 도지고 있답니다.. ㅠ ㅠ

료칸도 너무좋죠 :) 이번에 교토에 가게되면 하룻밤정도는 료칸에서 머물고싶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3
BTC 63014.19
ETH 3071.72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