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처음 인사 드리겠습니다. ^^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지인분의 소개로 가입하게 되어 오늘 첫 인사를 드립니다.
아직 뭐가 뭔지 잘 모르겠지만 오늘은 하라는 대로 따라서 태그도 달고 글을 쓰고 있습니다.
얘기를 듣긴 했지만 아직 이해가 잘 가지 않아서 우선은 부딪혀 보면서 배우겠습니다.

평소에도 SNS를 잘 안했던 터라 인터넷상에 제 얘기를 하는것이 아직은 서툴고 어색하지만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가상화폐 블록체인에 대한 기초지식만 있어서 이곳에서 많이 배울수 있을 것 같아 기대도 됩니다.

가입한 곳은 스팀잇인데 busy를 쓰라고 해서 써보는데 어리둥절 합니다.. ㅎㅎㅎ;;
들어도 아직 무슨말인지 모르겠군요. 좀더 이곳저곳 둘러 봐야 겠습니다.

역시 경험해 봐야 아는거겠죠?

1515291190222.jpg

그럼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
사진은 제 와이프가 찍어준 건데 제일 잘생기게 나왔습니다 ^^.

Sort:  

방갑습니다! 사진 멋지네요ㅎ

앞으로 자주 뵈요~^^
(팔로우&업보팅하고 갑니다~)

네~ 저도 저 사진이 가장 맘에 드는군요^^ 저도 다녀가겠습니다!!

배경멋있어요! 반갑습니다 저도 오늘 시작했어요^^
팔로+보팅하고 갑니다 같이 열심히 해봐요

감사합니다^^ 저도 다녀가겠습니다 ^^

환영합니다! :0)

감사합니다 ^^ 저도 언능 팔로우 하고 오겠습니다, 자주 뵈요 ^^

사진 진짜 느낌 있게 찍으시네요.
부럽습니다ㅠㅠ
보팅 팔로하고 갈게요^^7

네~ 와이프가 저를 가장 잘생기게 찍어 주었네요 ㅎㅎㅎㅎㅎ 저도 다녀오겠습니다. ^^

ㅋㅋㅋ 곧 적응하실겁니다 ㅋㅋ 저도 왜 busy에 쓰래? 뭐야 이거 했던게 불과 몇주전.. ㅋㅋ 팔로우 하고 갑니다!

아... 언제쯤 적응 될지 ㅎㅎ 곧 적응 되길 바래봅니다!

안녕하세요~ 앞으로 좋은 활동 기대할게요^^ ~ 팔로우 하고갑니다!

감사합니다 ~ 저도 팔로우 하러 가겠습니다 ^^

팔로했어여! 맞팔해요~

감사합니다 다녀오겠습니다 ^^

반갑습니다 자주뵈요~~ 보팅팔로워누르고갑니다.

감사합니다, 자주뵈요~ 저도 보팅팔로우 하고 오겠습니다!!

환영합니다~ 열심히 활동하세욧~!

네~~~ 알겠습니다 ^^;;;

ㅋㅋ 사진 멋지네요~~~ 반갑습니다~팔로하고갑니다~

감사합니다 ^^ 저도 다녀오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457.41
ETH 3119.12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