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Thinking #7] 스팀잇 활동 18일: 닭이 먼저냐, 달걀이 먼저냐?

in #kr6 years ago

정말 ㅠㅠㅠ 댓글 달면 귀신같이 다 찾아오시고 관심 분야 맞지도 않는 글 읽어주셔서 넘나 감동...ㅎㅎ 좋은 글 감사합니다 :D
아주 밝고 희망찬 글이로군요!

Sort:  

관심분야 맞지도 않는 글이라니요!! 루나츄 섭섭해여.. ㅠㅠ
우리 스티미언님들 글은 모두 이 루나츄의 관심분야랍니당~
이달소 입덕은 아직인가여? ㅋㅋㅋ
루나츄가 더 힘내야 겠네여!!

힝 ㅠㅠㅠ 아주 협소한 분야라 늘 죄송하다능 ;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희진 넘나 예뻐요!!! 언니!!!! 날 가져!!!!

하늘이 내린 미모에요!!!
화장 안한 쌩얼은 더 청초하답니다~~
근데 희진이는 섹시 욕심도 있는데,, 전 청순 스타일이 더 좋은 것 가타요.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438.74
ETH 3268.32
USDT 1.00
SBD 4.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