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후쿠오카 자유여행 일정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younbokum입니다
오늘은 후쿠오카 자유일정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려고하는데요

KakaoTalk_Moim_4ApfmxVUvHi41JqjdpCdkxFgn9Vnl7.jpg

DSC06261.JPG

후쿠오카도착후 처음자유일정은 아사히맥주공장을 견학하는것이였어요
견학하고나서 바로만든 아사히맥주를 시식했는데요 그맛은 정말 뜨헉~~ 너무맛있었어요 ㅎㅎ 맥주가이렇게맛있어도되는건가요
낮부터 술이들어간다 쭉쭉쭉쭉~

견학후 나와서 배가슬슬고파서 후쿠오카에있다는 이치란라멘 본점을 다녀왔습니다

KakaoTalk_Moim_4ApfmxVUvHi41JqjdpCdkxFgn9Knm1.jpg

KakaoTalk_Moim_4ApfmxVUvHi41JqjdpCdkxFgn9GwEN.jpg

1인식탁에 앉아서 앞에놓은메모지에 본인 입맛에 맞게 면발 국물 등 입맛에맞게 조리를 해달라고할수가있어요
한국말로 적혀있어서 그대로 표시해서 드리면 제 레시피대로 라면이 나온답니다 ^^

KakaoTalk_Moim_4ApfmxVUvHi41JqjdpCdkxFgn9J06B.jpg

정말맛있어보이죠 ㅎㅎㅎ 국물이 엄청진해요 ㅎㅎㅎ 제가 레시피를 그만 국물은 아주진하게 국물양은 보통으로해서 ㅎㅎㅎ
짜서 고생한 일인 ㅎㅎㅎ 정말 라면먹고 1.5리터 물을 원샷한듯합니다

배도부르겠다~~ 후쿠오카타워를 가보려고합니다

DSC06297.JPG

후쿠오카타워앞에서 사진한번 찍어주시고 야경보러 gogo~~

DSC06301.JPG

KakaoTalk_Moim_4ApfmxVUvHi41JqjdpCdkxFgn9y07f.jpg

KakaoTalk_Moim_4ApfmxVUvHi41JqjdpCdkxFgn9oVtD.jpg

야경을보며 앉아서 한참을 구경했어요 뭐 앉아서 불켜진곳보며 일본구경하고 ㅎㅎㅎㅎ
비행시간이 일찍온게아니여서 하루 후쿠오카 자유일정은 이렇게 마무리되었네요 2박3일 일정중 1일차였어요

내일은 2일차 후쿠오카 자유여행으로 포스팅올릴께요 ~~

팔로우와 보팅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良かったらパロウとボチングお願いいたします。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Your voting gives me strength

[follow me!]
(https://steemit.com/@younbokum)

Sort:  

좋은 구경 잘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일본 라멘 처음 먹어봤다가 엄청짜서 놀랐던 기억이 나네요.ㅋㅋㅋㅋ 다음화도 기대하겠습니다.ㅎㅎ

ㅎㅎ 레시피를 잘못적어서 ㅜㅜ 물말아먹었답니다 ㅎㅎ

여행가셨군요! 부럽네요~ ㅎㅎ 좋은추억 많이 만들고 오세요~

감사합니다 ~~ ^^

라멘이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ㅠㅠ

네 ㅎㅎ 레시피작성을 잘못해서 ㅎㅎ 실수는있었지만 ㅎㅎㅎ 국물이 아주~~ 진했답니다

왠지 맥주도 공장에서 막나온거 먹으면 더 맛있을듯 하네요. ㅎㅎ
이치멘 라면... 맛은 어떨지 모르겠는데 저는 저 독서실 칸막이 같은 좌석이 영~ 적응이 안되네요. ㅎㅎ

저도그랬는데 ㅎㅎㅎ 일본은 ㅎㅎ 마주보며 먹거나 거의 저렇게 되있으니 ㅎㅎㅎ
근데 갈때마다 적응이안되는건사실이에요

라멘도 먹고 싶고, 야경도 멋지네요. 잘 봤습니다.

ㅎㅎㅎ 오늘 라면한사발하세요 ^^

야경이 참 아름답네요 ^^ 저리 구경하고 있으면 멍하니 기분 좋아질 것 같아요. 일본 한번 다녀오고 싶어집니다.

기회가된다면 이리저리 다녀오시는것도 나쁘지않은것같아요
살면서 여행도 기회라고생각하니까요 ^^

크 후쿠오카라니 부럽습니다
시간되시면 함바그도 한번드셔보세요!

후쿠오카함바그드셔줬지요 ^^

후쿠오카도 정말 좋네요. 특히 야경!!
오늘도 잘보고 갑니다~^^

ㅎㅎㅎ 야경은 어딜가도 이쁜것같아요

역시 일본여행은 맥주와 라멘이 빠지면 안되죠~ ^^
우왕~~~ 멋진여행 부럽습니다~~ ^^

그나라가면 ㅎㅎ 꼭 그음식을 먹는데 ㅎㅎㅎ 일본은 라멘이빠지면섭하죠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4555.14
ETH 3086.03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