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레이터가 뽑은 한국 스팀잇 커뮤니티 좋은 글 모음 - 2017년 06월 22일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한국 스팀잇 커뮤니티 큐레이터 yoonjang0707 입니다.

한국 커뮤니티가 많이 활성화 되어 매우 기쁩니다.
다른 커뮤니티보다 글이 많고 활동적인 커뮤니티가 되었습니다.
그만큼 글도 많아지고 추천해야 할 글도 많아진 것 같습니다.
글이 많아져 제가 읽을 수 있는 글도 제한적이라 비록 추천 못하는 글이 있더라도 양해 바랍니다.
제가 추천하는 글은 코인과 경제글을 제외한 일상과 관련된 글입니다.



  1. 카오산로드 3대 국수 쿤뎅국수
    @boostyou 님의 글입니다. 태국 쿤뎅국수 맛집 리뷰를 해주셨습니다. 태국 여행을 고려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글입니다.

  2. TRAVEL WITH IPHONE #11 Prague / 아픈 기억과 좋은 기억이 공존했던 2주간의 체코 프라하의 여행기!!(많은 얘기를 한번에 다 못하겠어요ㅠㅠ)
    @iphonetraveler 님의 글입니다. 개인적으로 요즘 여행기 중에서 가장 즐겨보는 저자분입니다. 꼼꼼한 리뷰와 사진은 정말 보기 좋네요 ^^

  3. 서울시립미술관 전시관람기!
    @sms0402 님의 글입니다. 서울시림미술관 리뷰를 해주셨습니다. 사진이 적은게 좀 아쉬웠지만 추천드립니다. ^^

  4. [회상] 응급실+중환자실 이용기
    @goldenman 님의 글입니다. 생생한 응급실 리뷰로 추천 드립니다. 다음 리뷰가 기대가 됩니다 ^^

  5. [맛집] 인생맛집 추천 #2 라멘미세/추가불곱창막창/홍제역곱창/홀짝집
    @seul 님의 글입니다. 맛집 추천글을 작성 해주셨습니다. 디테일한 맛집 리뷰도 좋지만 이런 맛집 리뷰도 좋은것 같습니다.



여기까지 제가 뽑은 오늘의 좋은 글 모음입니다.
정치적인 글과 종교적인 글은 논란의 문제가 있기 때문에 가급적 제외 됩니다.
제 글의 추천 보다는 가능하다면 스팀잇 커뮤니티를 위해 힘써주시는 작가 분들에게 추천을 더 많이 부탁드립니다.

저는 비 영어권 커뮤니티를 위해 스팀파워를 모으고 있습니다.
스팀파워 임대를 생각하고 있으신 분들은 많은 지원 부탁드리겠습니다.
모은 스팀파워는 비 영어권 커뮤니티를 위해 사용됩니다.

현재 지원하고 있는 커뮤니티는 터키와 인도네시아 커뮤니티 입니다.
스팀파워 임대가 아니더라도 터키와 인도 커뮤니티를 지원하고 싶으신 분들은
스팀쳇 yoonjang0707로연락 부탁 드립니다.



제 글의 수익의 50%는 스팀잇 홍보활동 및 커뮤니티를 위해 사용됩니다.

50% of my post rewards are used for STEEMIT marketing activities and non-English communities

Sort:  

이 문서는 매우 흥미 롭다. 우리와 함께 이것을 공유하기위한 정말 감사합니다. 실례합니다, 나는 당신의 언어를 배운다. 작별 인사

감사합니다. ^^ @izbing

오늘도 어김없이 고생 많으셨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큐레이터분들 고생하십니다~~

늘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회사 왔더니 추천글에 감사한 지원에ㅠㅠ 이루 말할 수 없이 기분이 좋네요. 앞으로 더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잘 읽고갑니다. 한가지 오류를 발견했는데 3. 서울시립미술관 전시관람기! 제목을 클릭하니 계속 글쓰기로 들어가집니다. 확인부탁드릴게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1.38
ETH 3157.43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