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No. 30] @dakfn님의 글과 @yhoh님의 선언문을 보고... 일종의 '고해성사' 입니다

in #kr7 years ago

보팅봇을 싹 없애버렸으면 좋겠습니다.
아예 이런 고민 자체를 하지 못하도록 말입니다. ㅎㅎ

보팅봇은 잘 쓰면 분명 이익입니다.
이에 대해서는 확신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보팅봇 쓰는 것도 잘못은 아니라고 봅니다.

제가 오늘 결심한 것은
댓글에도 있지만 전략적인 행동입니다.

저는 보팅봇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라는 선언으로
좀더 관심을 가져달라는 호소(?)인 것이고,

이로 인해서 제가 쓴 글은 보팅봇을 쓰지 않기 때문에
온전히 사용자들로부터 보팅받은 것이고
표시된 금액이 온전히 제 글의 가치가 되는 것이니
글의 가치를 평가할때 좀 더 평가가 쉬울 것이라서
이로 인한 피드백이 더 쉽지 않을까 라는
역시 이런 이기적인 아니 전략적인 판단인 것입니다.

사실 어느 것이 더 이익일지는 잘 모릅니다.
만약 몇개월 해보고 걍 다시 보팅봇으로 돌아갈지도 모릅니다.
현재는 쓰지 않는 것이 더 이익이라는 생각으로 접근하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전 돈을 쫒는 이기적인 인간이거든요 ^.^;;

Sort:  

맞는 말씀이네요ㅎ 애초에 봇따위 없었더라면.. 저는 두분 말씀에 충분히 공감하고 있으며 @yhoh님의 굳은 다짐도 적극지지합니다. 다만 봇돌리는 사람의 마음도 조금 알려드리고 싶은 마음에 몇자 적어보았습니다.

스팀잇 생태계에 필요악일 수도 있지 않을까요? 저도 보팅봇 별로 안 좋아 합니다. ㅎㅎ!!

저도 좋아서 쓰는 건 아닙니다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9013.49
ETH 2516.64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