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오늘은 연휴 첫날 가족 👨‍👩‍👦과 지인 한팀과 기차 🚆 타고 부산 놀러왔네요 😊

in #kr11 months ago

안녕하세요. 일상이야기 & 식사이야기를 하고 있는 @yeosangwon 입니다. ^^ 😀
오늘은 저희 가족과 지인 한팀이랑 연휴 첫날이라 나들이하러 부산으로 기차 🚆 타고 왔는데요.
맨먼저 송도 해수욕장 근처 구경하고~~


오랫만에 보는 바닷가 진짜 장관입니다. 😄
아들이 함께 와서 두팀 모두 표 끊어서 케이블카 타러 왔네요.




오랫만에 타보니 아찔하던데요. 😁




이건 케이블카 올라올때 말고 위 정상에서 바라보고 찍었는데 정말 그림이 끝내주네요 😊

높은 곳에서 찍으니 아찔~
그리고 건너편에 와서 간식거리를 사먹었습니다.
금강산도 식후경~~~


오뎅 🍢 과 떡뽂이를 주문하고 아들이 탕후루 먹고 싶다하여 시켜주고 저도 한입 얻어 먹었는데 정말 달달합니다. ☺️


여기 갔다가 감천마을 구경 왔는데 마을버스 내려 현장에 도착해서 이빵이 부산 명물이라 하여 세게 사서 맛을 봤네요. 😊






이름이 황금십원빵 겉면은 풀빵과 비슷한 맛이고 속에는 소량의 치즈 🧀 가 들서가 맛있더라구요 😚
그리고 마지막 코스로 부산역 근처로 와서 국제시장 구경을 좀 했네요


쪼그만 꽃게 🦀 를 튀긴건데 그냥 통째 씹어도 바삭하니 정말 맛있던데 맥주 🍺 한잔이 생각나더라구요 😊
그리고 마지막 먹거리 코스로 매운당면과 김밥을 주문해서 맛있게 먹방했네요. 😁


이렇게 놀고서 원래 왕복으로 기차표를 끊었고 돌아오는 차는 부산출발이 밤 9시대였는데 시간이 많이 남아 땡겨서 저녁 5시 16분차 시간으로 변경~~


일찍 대구 들어가서 맛있는 저녁 먹고 놀다가 오늘 마감하려고 기차 🚆 타고 올라가는중입니다.
남은 토요일 저녁도 즐겁게 보내시구요 🤗


Posted using PLAY STEEM https://playsteem.app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You've got a free upvote from witness fuli.
Peace & Love!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5139.82
ETH 3206.69
USDT 1.00
SBD 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