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블록체인은 진정 거품 기술인가요? 크립토의 미래는? 블록체인 전문 팟캐스트 '블록킹' 160화 추석 특집 그들의 시선입니다!!!

in #kr3 years ago

안녕하세요 형님 ㅎㅎ 재밌게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저는 항상 얘기하는 사람들이라 뭔가 새로운 걸 전달할 수 있을까 걱정도 됐는데, 막상 녹음해보니 새로운 시선을 느낄 수 있어서 재밌었습니다. ㅎㅎ 다들 자기 색깔이 있는 것 같네요 ㅎㅎ

형님은 뭐랄까... 싫은 것이 있어도 상대방 생각해서 굉장히 완곡하게 말씀하시는 것 같아서 제 입장에선 비둘기 이십니다 ㅎㅎ 저는 싫은 건 싫다고 티를 내는 편이라서요 ㅎㅎ

이 번 녹음을 통해서 저도 뭔가 좀더 개방적인 태도를 가져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탐욕이 강한 프로젝트들도 어찌됐든 이 산업을 키우는 역할을 하기도 하니, 좀 더 유심히 봐야할 것 같기도 하네요. 암튼 정말 재밌는 기술임에는 틀림없는 것 같습니다. ㅎㅎ

아 그리고 저는 그냥 제가 자진해서 빠진 겁니다 ㅎㅎ 표현을 재밌게 하려고 그런거지. 어차피 제 의견은 평소에 엄청나게 전달을 한 상황이고, 제가 끼게 되면 평소 분위기랑 같아질테니, 이번엔 좀 거리두기를 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ㅎㅎ 그게 먹힌 것 같네요. 제 의견이야 다음 방송에서도, 사석에서도 얼마든지 들을 수 있으니까요 ㅎㅎ

형님도 풍성한 한가위 보내시고, 항상 건강하세요~ ㅎㅎ
조만간 봬요~!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601.40
ETH 3576.96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