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타일 그림 @1225 Freestyle drawing@1225 隨性畫作@1225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여러분. 양양입니다.

오늘 저의 프리스타일 그림 주제는 심심한 고양이입니다.

IMG_2210.JPG

오늘은 크리스마스 입니다. 모두가 이 축제를 흠뻑 즐기지만 저는 의무적으로 사무실을 지켜야 했습니다.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기분은 변하기 마련입니다. 아마 이런게 인생을 사는건가 봅니다.

어쨌든~ 모두들 각자 행복한 인생의 순간을 즐겼으면 합니다. 왜냐하면 시간은 한정되어 있으니까요.

제 그림에 대해 평가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Hello everyone. This is Yangyang.

Today My freestyle drawing subject is Boring cat.

Today is Christmas, everyone has enjoyed this festival fully, but I need to stay in office for duty also.

As our age increasing, the mood will be changing. Maybe that's life going.

Anyway~ Everyone should enjoy each happy moments in our life. Because time is limited.

大家好,這是洋洋。

今天我的自由畫作的主题是无聊的猫。

今天是圣诞节,每个人都过得很愉快,但我还需要在办公室里工作。

随着年龄的增长,心情也在变。也许这就是生活。

不管怎样,每个人都应该享受生活中的每一个快乐时刻。因为时间有限。

Cheers Yangyang 🍻

Sort:  

그림이 개성있고 재밌어요 ㅋㅋ

그런데, 그림 속의 고양이 머리위에 있는 참새 한마리는 왜 고양이를 괴롭히고 있는 걸까요? ㅎㅎ

고양이하고 새는 친구에요

Outstanding post and narrative. Thank you for sharing!
resteemed

고양이가 많이 심심한가봐요 ㅎㅎㅎ
뾰루퉁 한것 같이도 보이고 ^^
잘 보고 갑니다!!

사무실을 지키기 싫다옹 이라고 말하는 듯 하네요ㅋㅋㅋ 팬톤이 선정한 2018년 컬러 바이올렛이 흰 선이랑 잘 어울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39
BTC 70310.43
ETH 3568.34
USDT 1.00
SBD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