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하루 쉬었다 갑니다. (+ 넥스트 콜로니 짧은 리뷰.)

in #kr5 years ago (edited)

KakaoTalk_20190423_175336899.jpg

안녕하세요, 유쓰미 @y-o-u-t-h-m-e 입니다. ^^
요 며칠간 YBT 포스팅만을 몰아서 올렸더니,
살짝 지루해하시는 분이 계신 것 같아서,
오늘은 유쓰미 스팀잇 생활 최초로!
게임 리뷰 포스팅을 남겨봅니다. ^^

어제 @glory7 님께서 넥스트 콜로니에 대한 간략한 리뷰를 올려주셨습니다.
https://steemit.com/nextcolony/@glory7/-nextcolony--1555937760367

저는 게임 서비스 전부터 레전드 행성에 관심이 많았었지만..
두번째 경매에서는 한 끗 차이로,
마지막 경매에서는 버니가 모든 행성을 1만 스팀씩,
도합 3만스팀에 싹쓸이 해가는 바람에..;

일반 행성에서 열심히 삽질(?)을 하고 있습니다. ㅠ

KakaoTalk_20190422_164914137.png

YBT 프로젝트의 공동운영을 맡고 계시는 @ukk 님과 함께,
바쁜 일상에 짬을 내가면서 열심히 업글에 업글을 거듭한 결과,

KakaoTalk_20190423_174312020.jpg
@ukk님 8위, @proof-of-work 9위를 달성했었습니다! ^^

그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서,
KakaoTalk_20190423_175336899.jpg
본문 작성을 하고있는 사이에, 순위가 조금 더 올라가서
전체 6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
(니나의 환한 웃음이 보기 좋네요! 두 번 웃으면 손가락 잘릴 각 ㄷㄷ)

게임 초기라 랭크 싸움이 치열해서 언제 다시 아래로 떨어질지 모르는 상황이라, 기념 삼아서 사진으로 기록을 남겨놓습니다. ㅎㅎ

스팀몬스터나, 드럭워즈는 한 번도 플레이를 해보지 못했는데,
넥스트콜로니는 초반에 약간의 귀찮음을 감내하며 업글을 해놓으면,
레벨이 오름에 따라 점점 길어지는 업그레이드 텀 때문에,
여유롭게 방치(?) 해놓고 플레이 할 수 있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짧은 리뷰를 남겨보자면,

과금은 크게 필요하지 않은 것 같고,
스타터팩 느낌으로 약간의 스팀을 들여서
9.99스팀 짜리 자원팩인 'Chest'를 한 두팩 정도만 구매를 해도,
현재로서는 크게 무리 없이 100위권 이내로 진입이 가능한 것 같습니다.

초반의 업그레이드 및 육성기간이 살짝 지루할 수 있겠지만,
탐사선까지 업그레이드를 해서, 우주를 누비고 다니며,
새로 발견한 행성들을 내 소유로 만들고,
추후 마켓이 열리면 행성들도 사고팔 수 있는!
그리고 레전드 행성에 Wonder of Universe를 지으면 받게될
넥스트콜로니 전체수익 중 배당되는 30%의 수익 배당까지!

'선동은 초반에 당하는게 좋다' 라는 믿음 아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게임에, 발을 담가보았습니다. ㅎ

추후에 게임이 진행되다보면,
플레이어끼리 동맹을 맺고, 연합을 만들 수 있다고 하니,
커뮤니티 멤버들이 모여서 함께 플레이 하면
꽤 재미가 있을 것 같습니다. ^^


게임에는 크게 소질이 없어서 잘 안하곤 하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넥스트콜로니를 시작하게 된 계기는..
독일의 개발팀이 제대로 마음먹고 만든 것 같은 프로덕트로 보였고,
운영자가 올렸던 이 사운드트랙에 꽂혔던 것도 있습니다.. ^^

인게임에서 넥스트 콜로니의 사운드 트랙을 감상하면서 게임플레이 할 날과,
우주를 누비며 행성 탐험, 그리고 kr 이웃분들과 같이 플레이 할 날을 기다립니다. ^^

유쓰미의 간략한 넥스트 콜로니 게임 플레이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넥스트 콜로니 플레이하러 가기 : https://nextcolony.io/

P.S - 현재 아이템 샵에서 자원팩인 '체스트(Chest)'가 매진된 상태입니다.
혹시 구매를 원하시는 분이 계시면 댓글로 구매의사를 밝혀주세요!

201904231829 proof-of-work Nextcolony My Items - Chests.png

YBT 토큰으로 구매하시면 정가보다 1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합니다! ^^
(수량이 매우 한정되어 있으니 필요하신 분은 빠른 연락 주세요! ^^)

Sort:  

콜로니 포스팅이 하나, 둘 올라오는걸 보니 곧 핫한 게임이되겠군요! ㅎㅎ

독거형아도 같이해요.

할까요? 말까요? 갈등 때리고있습니다~ ㅋㅋㅋㅋ

ㅋㅋㅋ 독거형아 선동도 일찍당하는게 좋다고 했어요...ㅋㅋㅋ

저는 오늘이나 내일 중으로 글적어서 넥스트콜로니 KR커뮤니티 방 만들껍미다..(?)

가즈아..ㅠㅠㅠ
많은분들이 같이 함게해서 동맹맺고 KR커뮤니티 소리를 낼 수 있으면 좋겠는데 말입니다..

저는 코박봇 입니다.
보팅하고 갑니다 :) 저녁 맛있게 드세요~

무과금으로 깨작깨작 해보고 있어요. ^^

오오 랭커!

  • 아 레전더리 행성 경매 따서 그거 중심으로 kr이 뭉쳤어야 하는데..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즐거운 게임 되시기를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450K SP virus707 account.

jcar토큰 봉팅합니다.... 음.. YBT 토큰이 넥스트 컬러니에도 진출하셨군요...^^a

크 저도 시험기간에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464.16
ETH 3111.33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