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이나가키 에미코님 강연회 - '다시 세우는 나의 삶'

in #kr5 years ago (edited)

오랜만에 와도 경아님 글 보면 감성이 돋는 것 같아요.ㅋㅋ 저도 게을러서 한 달 전에 프로젝트로 커뮤니티 하나 만들어 놨는데 매일 글 올릴 엄두가 안나서 아직 공개도 안했어요..ㅋㅋ 기록의 중요성을 느끼고 다시 글을 써볼까 하다 요새 브런치가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너무 좋은 글들도 많은 것 같고 그래서 작가 등록해보려고 했었는데 경아님도 막 시작하셨다고 하니 저도 같이하고 싶네요!ㅋㅋ 혼자보단 같이 하면 조금 힘을 얻을 수 있을 것 같아요.ㅋㅋ

Sort:  

넴! 브런치 같이 스타트해여~!ㅋㅋ 작가등록 얼른 고고하세용!!

이미 가입하고 경아님 구독 완료했습니다!ㅋㅋ 작가 선정되기 어렵다는 소리가 있던데 경아님은 어떻게 한 방에 통과되셨나요? 이 능력자.ㅋㅋ

떨어지신분도 있다고 하긴 하던데, 시엔님 예전 글 링크 첨부하면 승인 빨리 날 것 같은데요?ㅎ 근데 그 신청페이지에 자기소개랑 이런 질문이 조금 있어서 귀찮아서 또 게으름을 피웠던 기억이 나요..ㅋㅋ 구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3
BTC 64550.89
ETH 3156.32
USDT 1.00
SBD 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