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 나눔 프로젝트 - 노.블.리.스. 오.블.리.제.

in #kr6 years ago (edited)

참여합니다 !!! 뉴비입니다!! 팔로우했습니다 다들 팔로우해주세요 ~ 댓글남겨주시면 맞팔 고고!

아리스팀도했어요 이런좋은글들은 멀리 ~ 백성을 이롭게 널리~ 알려야게쬬 ???

ㅋㅋㅋㅋㅋ

Sort:  

ㅎㅎ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시길!

저보다 낮은 분중에 젤 낮은 분입니다

감사합니다 높아서 보팅했는데 전 ㅠㅠ 도움이안되나봐여 .. 파워이런게잇어야하나? ..팔로우할게요!!

보팅합니다!

저(58)보다 명성이 낮은 분 중에 제일 명성이 낮은 분(34) 보팅합니다!

낮은 분 보팅^^

저보다 명성은 낮으신 woollim님께 보팅합니다

스팀잇 가족여러분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저보다 낮은분중 제일 높은 @koreaminer(47)님께 보팅합니다.

감사해요 ! 저팔로우했어요~! ㅋㅋ

낮은분 보팅합니다...

감사합니다 덕분에 행복합니다! 아 팔로우도했어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106.00
ETH 3129.71
USDT 1.00
SBD 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