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곰 다이어리 : 가족

in #kr5 years ago

20190224.jpg



아직 완벽하게 영화 한편 조차 다같이 볼 수는 없지만 행복한 우리 가족.♥

Sort:  

세상 행복해보이는 가족입니당.

아무것도 안해도 함께 있어서 행복한 시간이죠.^_^

아이랑 영화를 끝까지 보는 게 많이 힘들다고 하더라구요.
점점 자라면 나중엔 영화관에 가서도 영화 한편 거뜬히 볼 날도 오겠지요.ㅋ
아이의 배가 너무 귀여워요.^^

ㅎㅎ 지금이 한창 귀여울 때예요~^ㅁ^

Posted using Partiko iOS

오홍홍 ^^ 540여일만에 느껴보는 첫 평화로움 이랄까요...다같이 누워서 영화를 보다니 ㅎㅎㅎ 우리 울이 많이 큿네

ㅎㅎㅎㅎㅎ 그나마 애니메이션이라~ 뭐 우리 울이는 십분만에 일어난 거 같지만.ㅋ

얼굴은 가려지셨지만...편안함 그 자체로 보이십니다~ !!

셋이 누워있으니 그렇게 편안하더라구요.ㅎㅎ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짱짱맨

애들이 크면 완벽할게 볼수 있을거 같죠 울곰님??
ㅡ>> 자기꺼 보여달라 난리라 더 볼수 없답니다..ㅠㅠ
그래도 행복하지요...

ㅎㅎㅎㅎㅎ 제가 어린이 취향이라 같이 볼지도 몰라요.ㅋㅋ

포즈 아빠 따라하는거 같은데요?ㅋ

그렇지 않아요~ 전 셀카 찍는 자세고 울이는 사실 사과를 쥐고 있답니다.ㅎㅎ

행복해 보이네요^^ 곧 영화관가서 보게 될 날이 오겠지요? 저도 그러고 싶어요^^

일단 올해도 어벤져스는 영화관에서 못 보는 걸로..ㅠㅠ

Posted using Partiko iOS

행복하고 사랑 넘치는 가족이네요~~

Posted using Partiko iOS

감사합니다.^_^ㅎㅎ

Hello @woolgom! This is a friendly reminder that you have 3000 Partiko Points unclaimed in your Partiko account!

Partiko is a fast and beautiful mobile app for Steem, and it’s the most popular Steem mobile app out there! Download Partiko using the link below and login using SteemConnect to claim your 3000 Partiko points! You can easily convert them into Steem token!

https://partiko.app/referral/partiko

앙?? 이게 뭐지??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2062.59
ETH 3002.04
USDT 1.00
SBD 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