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곰 다이어리 : 식곤증

in #kr6 years ago

20180331-01.jpg











20180331-02.jpg



안녕하세요. 울곰 입니다.

오늘은 처제의 신혼집 집들이가 있어서 일찍 포스팅 합니다.

바쁘다. 바빠~>ㅁ<

Sort:  

요즘들어 밥을 먹고나면 졸음을 참을수가 없네요. 많이 먹으면 먹을수록 졸음의 강도가 더 심해지죠 ㅠ

몸이 소화하느라 힘들어서 그런거라고 하더라구요.ㅎㅎ 적당히 먹는게 제일 좋긴 한데 적당히가 쉽지 않죠.ㅋ

ㅎㅎ 식곤증 유독 봄되면~
저도 밥만 먹고 나면 아무것도 하기 싫어요 그런데 그런데 ㅠㅜ
공포의 주말이라 늘어질수가 없네요

아이들 보시느라 주말을 반납하셨군요.ㅎㅎ 힘내세요~!! 화이팅!!

어휴 바쁘다 바빠!!!

그제, 어제 바쁘게 지내다 오늘은 밥만 먹었는데 피곤하네요.ㅋㅋ

배고픈데 밥을 안 먹을 수도 없고... 밥만 먹으면 텐션 급 떨어지고 ㅋㅋ
집들이 잘 다녀오세요~

지금 제가 그래요. 밥만 먹엇는데 텐션이 급 떨어져서 머리까지 안파오는데 자면 시간 아까울 것 같아 스팀잇 하고 있습니다.ㅎㅎ;;

바로 주무시면 역류성 식도염 위험군입니다 ㅎㅎ

조심하겠습니다~ 조심 조심.. 쿨 쿨..

어머나 요즘 마냥 졸리는 하루죠 ; ㅎㅎ
집들이 잘 다녀오세요 ^^

다녀왔습니다.ㅎㅎ 역시 신혼집은 아기자기하니 예쁘더라구요.ㅎㅎ

졸리면 자야죠.ㅎㅎ

그럼요. 졸리면 자야죠.ㅎㅎ 늘 졸리다는게 문제.ㅇㅅㅇ;; ㅎㅎ

저의 모습 닮아요 ~ ㅎ

ㅎㅎㅎㅎ 공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ㅋㅋㅋㅋㅋㅋ

ㅋㅋㅋ아무래도 봄날이니 춘곤증을 피할수가 없네요~

그래서 전 지금 잠을 이기려고 믹스커피 두봉지 타서 마시며 스팀잇을 하고 있습니다.ㅎㅎ

ㅋㅋㅋ전 하다가 포기하고 걍 잤어요...ㅋㅋ

ㅋㅋㅋ전 하다가 포기하고 걍 잤어요...ㅋㅋ

울곰님 신혼집 집들이 잘다녀오세요ㅎㅎ
저도 방금 밥먹었는데 졸리네요 ㅜㅜ

잘 다녀왔습니다.ㅎㅎ 전 아까 아점 먹고 어지러웠어요.ㅇㅅㅇ;;;
너무 많이 먹었나..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9316.00
ETH 2518.25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