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곰 다이어리 : 조식

in #kr6 years ago (edited)

20180222-01.jpg







20180222-02.jpg







20180222-03.jpg







20180222-04.jpg



안녕하세요. 울곰 입니다.

오늘은 신혼 여행 중 일본 호텔에서 조식을 먹었던 추억을 들고 왔습니다.

처제가 조식이 맛있다고 추천해준 호텔이었는데.

처제는 계란 오믈렛이 제일 맛있다고 했지만 전 계란 토스트가 제일 맛있더라구요.+_+

일본식 계란 토스트가 왜 이렇게 맛있는지!!!! 촉촉하고 달달하고!!!! 딱 초딩 입맛인 제 취향~!!!!

주문할 때 마다 즉석에서 바로 바로 해주는데 얼마나 많이 찾아갔는지 결국에는 조리해주시는 아가씨가 웃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

지금 생각해 보니 조금 창피하네요.ㅇㅅㅇ;;;; 하지만 맛있는 걸 어떻해~!!!!!!!

조식은 배터지게 먹는게 인지상정~!!!!!!>ㅁ< 예~!!!!!


한두번은 @woollim 울림이를 대신 보낼 걸 그랬어요.ㅎㅎ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야호!! 감사합니다!!

그냥 드시는 거죠 맛있는건 찾아가면서 드셔야 합니다 ^^일본식 계란 토스트 저더 처음 겪었ㅇ,ㄹ땐 이게 머지 했지요.... 후라이랑 찜만 먹던 사람이.... 저런걸 먹으니.....

저도요!!!!+_+ 계란찜과 계란말이, 후라이, 그리고 길에서 먹는 토스트만 알던 저에게도 신세계 였어요~!!!!!!

정말 맛있었나보내요 ㅎㅎ 전 조식 안먹는 스타일인데... 나갈때마다 와이프님덕에 조식포함으로 결제해서 오물렛하나에 쥬스한잔만 먹고 오는데 그때마다 돈이 아깝다고 느껴져요 ㅜㅜ 그렇다고 와이프님 혼자 먹고 오라고 할수 가 없어서 ㅋㅋㅋ

전 조식 너무 좋더라구요.
한번 가면 배 터질 때까지 먹습니다.ㅋㅋㅋㅋㅋ

자고로 호텔 조식은 먹고싶은데로 막 먹어야 제맛이죠 :)

그렇죠!! 그때 아니면 언제 먹겠습니까?! ㅋㅋ

역시 조식은 꼭 먹야 된다는..아무리 피곤해도 다음날엔 꼭 챙겨먹는 조식. 근데 어딜가도 오믈렛이 제일 맛있었던 기억이 나네요.

조식은 무조건 먹어야죠!! 누가 해주는 밥이 얼마나 맛있습니까~ㅎㅎ

괜찮아요. 아마 만드는 분도 내가 너무 맛있게 만들었나? 싶었을 겁니다. ^^

그럼요~ 제가 많이 팔아줬잖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

조식부페에서 오믈렛은 필수코스죠
넘 맛있어요 그림이 푸근하고 정감있어 좋아요! ^^

전 오믈렛이 안맞더라구요. 무슨 특이한 향신료가 들어갔는지.ㅎㅎ

설마... 조리하는 아가씨와 눈맞은건 아니겠죠? ㅋㅋㅋㅋㅋ
전 단음식은 별루라....ㅎㅎ

ㅎㅎㅎㅎㅎㅎㅎ 신혼여행가서 다른 사람하고 눈 맞으면 그건 좀..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저도 맛있어서 여러번 간적 있습니다.
민망해도 맛있는걸 어떡합니까? ㅋㅋㅋ

먹을 때는 몰랐는데 뒤돌아보니 좀 창피하네요.ㅋㅋㅋㅋㅋ

일본이 계란요리 잘하는거 같아요 ㅋㅋ 많이 맛있으셨나봐요~
ㅋㅋ맛잇으면 여러번 먹어야죠~당연히!

맞아요. 일본은 부드러운 계란 요리를 잘하는 것 같아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4
TRX 0.11
JST 0.034
BTC 66344.62
ETH 3214.81
USDT 1.00
SBD 4.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