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한마리 드시고 가세요!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녁식사로 닭한마리 먹고왔습니다.

(내주신 선배님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image.png
[ 이 음식은 강남 근처서 먹을 수 있음. 혹시 맞추시는 분께 풀봇 갑니다 ㅎㅎ. 1달러정도찍힘ㅠ]

제가 닭칼국수 좋아하는데 평소에 먹는 맛이랑 많이 달랐습니다.

조금 첫맛은 음 깔끔하다? 소금도, 양념도 안들어간?..

근데 위의 그림에서 된장?같이 생긴 종지 보시면 이게 와사비랑 같이 섞은건데.. 이게 끝내줍니다.. 국물 조금 넣고, 와사비 살살 풀어서 고기랑 먹으면.. 국물이 절로 들어갑니다.

김치 또한 오늘 만들은 것마냥 생기있게 씹힙니다. 진짜 원래 이런 담백한 음식에는 방금한 김치가 제일 최고지요. 그냥 술술술.

아래쪽에 보시면 부추전같이 있는데 이게 참기름을 많이 넣어서 아주 고소합니다. 진짜 뭐하나 빠지는게 없었어요 ㅋㅋㅋㅋㅋ 완전 강추강추.

블록체인이라 저는 왠만해선 상호명은 잘안올려요.. 어딘지 정말 궁금하시면 스팀챗으로 연락주셔요 ㅎㅎ..

아침부터 기분 좋지 않은 일을 당해서 꿀꿀했는데 맛있는 닭한마리와 함께 스트레스가 풀린 날이였습니다. 벌써 12시네요..

즐거운 밤되세요!

Sort:  

캬~ 좋은안주에 술.. 딱 좋네요~!!!! 팔로우 합니당 ^^

술은 제가 미쳐 못봤네요 ㅋㅋㅋ.. 시원한 국물이 일품이에유~. 저도 팔로우할게요~

왘ㅋㅋ 너무 맛있어보여요 :)

국물이 끝내줍니다...^^

닭한마리 맛있죠 ㅎㅎ 마지막 죽까지 먹으면 반주로 딱이네요 ~

술을 좋아하시는군욬ㅋㅋ

정말 맛있어보여요!!

드시러가보세요~~~ 어딘지 맞춰보세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266.27
ETH 2639.14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