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오마이갓.. 전 무슨일인가 한번 들어가서보니 이런 일이 있을수가.. 저 정말 고김광석님 노래 넘 좋아하는데... 안타깝네요. 진실이 어서 밝혀지길..

그것이 알고싶다 한번 나와야 됩니다.

아오 우님 ㅋㅋㅋㅋ 우님 짤 보관 폴더 훔치고 싶을 지경

다 인터넷에 있는거에여~~ㅎ

안녕하세요 woo7739님, ㅋㅋㅋㅋㅋ 토탈리콜 정말 재미있게 봤던 영화인데요 ㅋㅋㅋㅋ 어마무시하군요. 정말 이해하려고 해도 이해가 되지 않는 저 아줌마의 모습에서 왜 이런 소문(?)이 나오게 됬는지 알 수 있겠더라구요..
부디 진실이 밝혀졌음 좋겠습니다~~^^

저런 타입의 관상이 있지 싶습니다.

네 ㅎㅎ 그런듯 싶습니다. 이해불가 입니다요 ㅋㅋ 감사합니다^^

정말 진실이 밝혀지기를 바랍니다.

의혹이 진실이라면 합당한 벌을 받고

진실이 아니라면 그런 의혹들을 떨쳐버려야겠지요..

그런데 시간이 너무오래 지난 사건이라 제대로 수사를 할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수사가 안되도 이미 사람들의 눈이 잇으니 예전처럼은 안될겁니다.

한 가지 궁금증
저런 사람 경찰 출두하는거
무슨 국위선양이라도 한 듯
인터뷰에 생중계까지 해야하나요.
게다가 웬 말은 주절주절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1539.00
ETH 3603.23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