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 작성하신분 자수하세요.

in #kr7 years ago (edited)

스팀잇, 블록체인으로 SNS 사업 모델 확 바꾸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50&aid=0000045056

이런 좋은 기사를 숨어서 쓰시다니....

이미 좋아요와 이 기사를 메인으로를 눌러드렸습니다.

자수하시면 업보트도 해드립니다.

Sort:  

범인은 이 안에 있다.

아.. 저도 들어가서 기사내용 보니까 참 좋은 내용이네요..
정말 저도 누구실까 궁금합니다.. 꼭 찾았으면 좋겠네요~~

스팀과 코인의 미래에대한 긍정적인 글이네요 ㅎㅎ 과아연 누구실지...

기사를 숨어서 쓰면 이렇게 꼭꼭 엮이게 되는 사실을 잘 이해하고 응원합니다^,^~!!

광명 찾아야죠

Congratulations @woo7739!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4 posts in one day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한경 비지니스 기자분 나와주세요

응원합니다~!! 광명 꼭 찾았으면~ ^^

제가 참여하고있는 스팀잇에 관련된 기사를 보니 너무 신기하고 뿌듯하네요^^
점점 더 앞으로 나아가는 스팀잇이 될거같아요

s모기자가 지금 용의자선상에 올라와있는데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272.75
ETH 3183.00
USDT 1.00
SBD 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