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6번째 마켓 -페이크퍼 목도리 무료나늠.[나눔완료]

in #kr7 years ago (edited)

제가 꼬부기님의 목도리를 싸게 구매했습니다.
총 14개 입니다. 겨울가기 전에 목에 빨리 두르셔야 합니다.
봄이 금방 오기때문에 시간이 없어요.
색깔은 직접 꼬부기님과 상의 하세요.저한테 색깔 얘기해봐야 소용없습니다. 제가 파는게 아니니까요.

스달은 이미 전송했고 무료나눔 합니다. 댓글 가장 먼저 달아주시는 선착순으로 당첨됩니다.

순서

1 . 자격조건 : 여성입니다. 저걸 남자가 두를수도 없고요.
괜히 "여친줄께요. 와이프줄게요" 해서 받았다가 " 이게 뭐니? 날 뭘로 보고 , 난 구찌나 샤넬아니면 안두른단말야. 내 모가지가 그렇게 싸게 보이니? " 이런얘기 들으면 서로 피곤합니다. 직접 두르실 본인만 댓글달아주세요. 제일 먼저 저에게 댓글로 신청하시는 여성분이 1순위 입니다.
(카톡이 있어야 합니다)

https://steemit.com/kr-market/@zenigame/4zxcau-kr-market

2 . 댓글로 제가 확인한 분은 위 꼬부기님 링크 보팅하시고 댓글로 꼬부기님께 신청합니다.(1사람당 1개입니다)

3 . 꼬부기님이 하라는 대로 하고 목도리 받습니다.

끝입니다.

Sort:  

저요 저요!!저도 신청합니다 🙋‍♀️😳

14등입니다 . 어서 가셔서 신청하세요.

꼼지님을 마지막으로 마감합니다.

앗 감사합니다😳 따뜻한 하루 되세요!!

신청합니다. 가능한가요?

11등입니다 . 어서 가셔서 신청하세요.

감사합니다~^^ 저 어제 오늘 스팀잇에서 좋은 일만 생기네요😁 좋은하루되세요!!!!

신청할게요^&^

3등입니다 . 어서 가셔서 신청하세요.

신청하고 왔어요~^^ 좋은 나눔 감사합니다

앗 저 신청해봅니다!! 보들보들하니 좋아보여요!!

4등입니다 . 어서 가셔서 신청하세요.

감사합니다 :) 신청했습니다!!

신청합니다~^^

5등입니다 . 어서 가셔서 신청하세요.

토끼 귀가 연상되는 목도리가 이쁘네요 ㅎ

혹시 신청하신다는 건가요?

앗 아닙니다! ㅎㅎ 전 남자라.. 저한테는 안 어울리지 싶어요 ㅠ

아직 되는건가요?

6등입니다 . 어서 가셔서 신청하세요.

앗 여성 전용 목도리군요! 다음분께 패스하겠습니다 :)

좋은일 하시네요. 짝짝짝..

신청해봐도될까요? ㅋ

7등입니다 . 어서 가셔서 신청하세요.

어쩜 이리 좋은 일들을 많이 하시나요. ~ ^^ 항상 응원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9214.59
ETH 2524.82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