옴팡이 팝업스토어 놀러오세요

in #kr6 years ago

8월 24일 ~ 9월 2일 까지

롯데백화점 잠실점 에비뉴엘 B1F 왕관홀 에서 옴팡이 팝업스토어가 열립니다

캐릭터 상품 판매 + 애소 작가님 싸인회 + 숨겨진 이벤트 등등을 하는 행사인데요

https://www.facebook.com/ompangi.official


내일이 팝업스토어 첫날인데




태풍이 옵니다

1+1 으로




우는워니.jpg

괜찮습니다 인생이 너무 쉽게 풀리면 다 스캠입니다

태풍이 2개 정도는 와줘야 팝업스토어도 하고 그러는 겁니다


우선 태풍 때문에 유동인구는 줄겠지만

대신 거꾸로 집에서 폰을 보는 시간이 늘어난다고 생각하고

내일 한산 할 때 스토어 사진 열심히 찍고 여기 저기 올리면서 온라인 홍보에 집중할 생각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좀 활동적인걸?' 이러시는 분은

태풍 대비 확실히 하고 잠실로 놀러 오세요

Sort: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커뮤니티에서 활동하던 작가분이신데 이렇게 뵈니 반갑네요~!

태풍이든 뭐든 뚫고 놀러갔어야 했는데..;; ㅎ

캬 긍정적 마인드 !

꼭 성공하실 겁니다.

옴팡이 화이팅! 옴팡이가 서울로의 태풍 진군을 막고 있습니다!!

반갑습니다.
지인이 링크 걸어줘서 왔어요
웹툰 작가가 되고 싶은 사람입니다.
자주 뵈러 올께요
한번 제 웹툰 봐주셔도 좋고^^: 많이 배울께요~~~

캡틴 스팀 복사.jpg

활동적인지 아닌지 아이들에게 물어볼께요 ^^
흥행하길 기원합니다!!!

멋지네요~^^

작가 님 싸인이라면 애소님이 오시나욧?!

다행히 태풍이 제주도에서 기력을 다 소모하고 육지에서는 크게 힘을 발휘하지 않았다니, 팝업스토어에 사람들 많이 왔겠네요.^^

작가분께서 미인이시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647.93
ETH 3160.25
USDT 1.00
SBD 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