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한웹툰 서프라이즈 : 헐크베이비

in #kr7 years ago

MBC_80_(741).jpg

카카오 1분 플렛폼에 연재중인 서프라이즈 웹툰입니다

마침 근육 가득한 내용이 올라왔군요

사실 저는 연휴에 사무실 나와서 일을 하고는 있는데 효율은 잘 안나와서

이러느니 고향 내려가거나 놀껄 하는 후회를 하고 있습니다

이 글 보시는 여러분들은 설 연휴 잘 보내시고 마무리 잘 하셨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세요

Sort:  

Too work .great post

무언가 좀 무섭기도 한것 같아요..ㅠㅠ;

@wony 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지난 해도 멋진 해였지만, 올해는 정말더 @wony 님의 해가 되시길 기원드립니다. 원래도 참 멋지고 능력자인걸 알지만~ 그래도 더 한걸음 발전도, 성장도~ 그리고 수익도 나는 해가 되셔요~!! ^^

항상 화이팅입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세요
근육진 대단하네요
운동해야겠어요

무시무시한 아이군요. 나중에 보디빌딩 전세계 1위입상은 이미 따 놓은 거네요.

ㅎㅎ근육질..대단한..ㅎ
편안한 저녁 되세요^^

6개월 울 막내 어제 배밀이 시작했다고 박수치고 난리 였는데....
걸어다녔다니....헐....

6끼를 먹고 살이 안찌다니ㅡㅠ

나보다 근육질이라니ㅠㅡㅠ

오 신기한 경우도 있네요! 후 나도 근육 좀 타고 났었으면 좋았을텐데....

잼있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266.27
ETH 2639.14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