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팍스 웹툰 공모전 마!감!임!박!

in #kr6 years ago

공모전 마감이 임박해 오고 있습니다

공모전 심사는 이번에 두번째 인데

이렇게 규모가 큰건 처음인지라 나름 기대도 됩니다

그리고 결국 최종 심사는 어차피 공개 심사라서 심사 부담은 덜하고

제게는 좋은 조건의 공모전 같습니다

(참가 못 하는 점 빼고요)


저는 그래도 취지를 살려서 블록체인 쪽 소재의 응모작이 많으면 좋겠는데

지켜봐야겠군요

응모하신 모든 분들 정말 수고가 많으셨습니다

본심


입상한 작가님들 받은 스팀 스파업 하시고 저희 회사에서 같이 만화도 연재하시죠 후후후후

Sort:  

드디어마감이군요 어떤작품이될지 기대가큽니다^^

제가 수정을해서 실수로 4번지원을 했는데 마지막껄로 되겠죠 ㅠㅠㅠ? 마지막에 gif로 지원을 했는뎅...

드디어 마감일 이군요!!

얼른 응모작 보고 싶어요 ㅋㅋ 요즘 인스타하면 거기서도 광고로 노출되던데 +_+ 기대됩니당

블록체인과 웹툰 시장 두 곳 모두에게 좋은 이벤트 진행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ㅎㅎ

드디어!!! 입상 어떤분이 되실지 기대됩니다

다들 좋은 결과 얻으시길 바랍니다^^ 많은 분들이 참여하셨으면 좋겠네요.

응모하신분들 좋은 결과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어떤 멋진 작품들이 나올지 기대가 되는군요ㅎㅎㅎ

손재주 없는 1인은 아쉬움만 달래네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060.81
ETH 3129.62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