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슈퍼 뉴비 K 이벤트를 개최합니다! 총 상금 235 SBD (@feyee95 님과 함께합니다)

in #kr6 years ago

@piocat 추천합니다.
거의 1~2년만에 복귀하신분인데 글도 정성스럽게 쓰고 열심히 활동하려고 하시는 분입니다. 좋은정보 및 도움이 될만한 궁금증같은걸 올려주시고 가끔 생활사진등 올려서 힐링해주십니다. 취미가 사진찍는거이신것 같아서 사진도 많이 올라옵니다.

Sort:  

헉 저를 추천해주시다니 감사합니다.
저는 사진, 여행, 일상글 위주로 포스팅하려고 하는 스티미언입니다 :)
주 전공은 이공계열이라 이공계열 기사 큐레이팅을 할까 했는데
그래도 사람들이 공감대를 가질만한건 일상 관련글이라 생각되네요
제가 찍은 사진들을 공유하면서 사진 관련 팁 (보정, 조명, 구도 등등)을 올릴 생각입니다.

만일 제가 당첨이 된다면 장비를 살짝 업그레이드를 하고 ^^ 더 좋은 사진과 더 좋은 정보글로
스팀잇을 풍요롭게 만들어보겠습니다. 스팀잇에 다양한 주제의 글이 올라온다면
스팀잇의 가치가 더욱 늘어나지 않을까 싶습니다~~
지금 계획중인건 조명을 활용한 음식촬영인데 장소 섭외가 쉽지 않네요ㅎ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45.57
ETH 3135.76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