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백일장 감상문 / 시상 결과 입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in #kr7 years ago

모든 참가작들에 하나하나 진심어린 감상문을 달아주시다니 정말 대단하십니다... 이번 백일장을 통해 스티밋에 올라오는 글들의 다양성이 한층 두터워진 것 같아 기분이 좋네요 :) 좋은 이벤트 하나가 커뮤니티에 엄청난 영향력을 미칠 수 있다는 사실을 다시금 깨달았습니다. 수상하신 분들 모두 축하드리고 마진숏님 새벽부터 고생하셨습니다 ㅠ

Sort:  

제가 초반에 스팀잇에 들어와 고토님이나 빔바님, 레오님같은 여러 큐레이터분들을 보면서 저분들과 같은 행동을 하고 싶다라는 생각을 줄곧 해왔습니다. 비록 그만큼 커다랗고 멋진 행동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제 조그만 마음이나마 전달되게 하고 싶었습니다 ㅎㅎ 빔바님의 좋은 작품을 내어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자주 뵈며 즐거운 대화 나누고 싶습니다 ㅎㅎ 감사드립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3478.09
ETH 3067.28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