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추천] 1. 당신이 얼마나 잘하는가는 문제가 아니다 얼마나 잘하고 싶어하는지가 문제다

in #kr6 years ago

2.jpg
스팀잇에서 글을 쓰다가 보니깐 점점 오기가 생기는 군요.
추천을 받는 글도 있고, 못 받는 글도 있고 그러니까요.

당연히 여기서도 최고로서 인정받고 싶다는 오기가 생겨서
제가 가진 밑천을 풀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책을 약 2만권이 조금 넘게 읽었습니다.
주로 경제/경영에 관해서구요. 창의력도 쪼금 되고
다른 분야들도 쪼금씩 맛을 봤습니다.

그 중 오늘은 최고가 되는 법에 관한 책을
하나 소개할까 합니다.

아무리 작은 분야에서도
1인자가 되는 법은 절대 쉽지 않습니다.
1등은 상식으로 하는 게 아니거든요.

1등의 비결은 매우 오묘하고 다양합니다.
그런데 웃긴 것은 1등도 하는 놈만 한다는 사실이죠.
그 비법 중에 일부를 다뤄본 책이 이 책이라고 생각해요.

이 책을 제가 얼마나 아끼냐고 물으신다면
저의 원래 방에는 책장이 있는데요.
약 500권이 조금 넘는 책이 있습니다.

그 중에 1조 가치가 넘는 책이라고
분류된 1줄이 있는데 그 중에 한 권입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책 중 하나죠.

오늘도
제가 가는 길을 새롭게 변화시키기 위해서
읽을려고 갖고 나왔습니다.
이 책은 12개국 60만명이 읽었다고 광고하고 있네요.

책을 한 페이지 넘기면 이런 말이 나옵니다.
부자와 권력자 대부분은 눈에 띄게 재능을 타고났거나
학식있거나 매력적이거나 잘생긴 사람들이 아니다.

그들이 부와 권력을 가지게 된 이유는
부와 권력을 원했기 때문이다.

당신은 어떤 곳에서
어떤 사람이 되고 싶은가.
이 비전이야말로
당신이 가진 가장 큰 자산이다.

목표 없이는 이룰 것도 없다.

그 다음에 큰 목차를 잠깐 소개해드릴게요.
기본원칙
문제를 해결할 수 없는 이유는 원칙대로만 하기 때문이다.
자기 자신을 PR하라
지금은 광고 방송 중
창조적이기 위해 창조적일 필요는 없다
NEW 비즈니스
마지막 생각들

내용을 소개 안 시켜 드리는 이유는
저작권 따위의 문제도 있지만
여러분들이 이 책을 직접 읽어서
생길 수 있는 엄청난 변화를 뺏고 싶지 않기 때문입니다.

시간이 조금이라도 있으신 분은
이 책을 꼭 읽어보세요.

이 책은 여러분의 인생에 기적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p.s. 폴 아덴 사랑합니다.
다음에는 당신의 책을 꼭 꺾어주리다.
난 지지 않는다.
반드시 당신의 책을 넘어서는
세계적인 베스트 셀러를 쓰고 말 것입니다. ㅋㅋㅋ.
감사합니다 .

Sort:  

반갑습니다 글 잘읽었어요~
팔로우&보팅하고 갑니다~^^
시간나시면 맞팔 부탁 드릴께요!

예. 고맙습니다. jaejin님 감사합니다. 저도 맞팔 했어요. 보팅까지 해주셨는데 당연히 저도 보팅 해드려야죠. 앞으로 더 좋은 글을 쓰기 위해서 많이 노력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저도 책좀 읽었다고 자부하는 사람인데
폴 아덴은 처음 들어보네요. ㅎㅎ

저도 폴 아덴 님 책은 이거 한 권 밖에 없어요. 영국 광고계에서 상당히 높은 입지를 쌓으신 분 같습니다. dakfn님 말씀 듣고 검색해보니깐 총 2권 나오네요. 생각을 뒤집어라 라는 책인데 이 책도 한 번 읽어볼까 생각합니다. 덕분에 좋은 책을 찾았네요. 감사합니다. 그건 그렇게 dakfn님은 책 쪽에서도 상당한 고수이신 것 같습니다. 글도 잘 쓰시고 멋지시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383.21
ETH 3098.60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