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연이 있는건가?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u robotics 입니다.
오늘은 왠지 그런 생각이 드네요.

사람마다 인연이 있는 게 아닐까 싶어요.
희한한 게 참 인연인 것 같아요.

좋아해도
절대 못 만나는 사람도 있고,

어떤 식으로든
자꾸 만나게 되는 사람도 있어요.
의도하든 의도하지 않든 간에요.

참 희한합니다.

fantasy-2899453_960_720.jpg

운명이라는 것이 있다면
긍정적인 방향으로
움직여줬으면 합니다.

좋은 인연을 끌어당겨 줬으면 해요.

그 전에
제가 먼저 좋은 사람이 되어야겠지만 ㅎㅎㅎ

사실 행복이란 게 별 건가
좋은 사람 만나서
웃고 사는 게
행복이 아닐까 생각해요.

여러분들께도
좋은 인연이 많이 생기셔서
행복해지시길 바라면서
이만 글을 줄입니다.

감사합니다.

Sort:  

운명이라고 부르든
인연이라고 부르든
우연이라고 부르든

무엇이라고 부르든,
뭔가 운명적인 것이 있긴 있겠지유..

예. 진짜 신기해요. 그런게 있다는게 ㅎㅎㅎ

뭔지 몰라도 좋은 인연이 되시길..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4주차 보상글추천, 1,2,3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4-1-2-3

4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짱짱맨 감사합니다. 일단 읽어보러 놀러갈게요. ㅎㅎㅎ

인연은 있다고 생각해요

호돌박님 저도 딱 그 느낌 ㅎㅎ 신기하네요

저도 인연도 운명도 어느정도 있다고 믿습니다.ㅎㅎ
그리고 운도~ㅋ

진짜 동화같은 일인데 정말 일어나네요. ㅎㅎㅎ 진짜 인연도 운명도 운도 있는 것 같아요.

좋은 글이네요
그래도 인연은 있다 한표

경문나라님 소중한 한표 감사합니다. ㅎㅎ 좋은 인연 많이 만나시길 바랍니다. ㅎㅎㅎ

운명이라는 것이 있다면
긍정적인 방향으로
움직여줬으면 합니다.

정말 그래줬으면..
나 먼저 좋은 사람이 되면!! 당연히 좋은 인연은 따라 오겠죠^^
공감합니다.

공감 감사합니다. ㅎㅎ 서리우 님은 이미 긍정 에너지 뿡뿡 내뿜는 좋은 사람이신듯. 좋은 인연 만나실 겁니다. 저는 교정할 필요가 있을듯. ㅎㅎ

인연이 되면 말도 안되는 공간에서도 만나고..
정말 신기해요.

진짜 신기해요. ㅎㅎㅎㅎ 진짜 인연이란 게 있나봐요. 요즘 갑자기 정말 많이 느끼네요. 키위파이 님도 좋은 인연 많이 생기시길 바랍니다. ㅎㅎㅎ

인연은 분명히 있는 듯 합니다. 우연을 가장한 필연도 확실히 ㅎㅎ

오. 우연을 가장한 필연이라 ㅎㅎㅎ 좋은데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140.77
ETH 3133.36
USDT 1.00
SBD 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