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STEEM 과 함께...

in #kr6 years ago

새빨간 기둥 두개와 함께 새해를 맏이하였습니다.
스팀의 움직임이 심상치 않네요.

사실 오늘은 비트를 포함하여 약세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전체를 놓고 보아도 스팀이 단연 최고 상승률을 보이는 중입니다.

최근 7일간의 기간 조정 후 단계적 상승 추세를 계속 보이고 있습니다.
그 동안은 스팀달러가 주도했다고 한다면
지금은 그 간격을 메워주며 스팀이 스팀달러를 끌고 있는 양상입니다.

본격적인 SMT가 시작되는 2018년
스팀은 이제 시작입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Sort:  

may be i reasteam your post dear friend .....and happy new year

Happy new year

출발이 좋네요! :)

붉은 그래프를 새해부터 보니 좋더군요!
쭊쭊 가즈아 ~ 를 외쳐봅니다

오르라고 제가 기도 햇습니다...

효험이 좋은 것 같습니다. 종종 부탁드립니다 ^^

그러게요 막움직이네요 ^^

Happy new year

1년 후에는 어느정도의 가치로 평가될까요!ㅎㅎ 꾸준하게 달려야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좋은 모습입니다. 2018년에는 스팀이 코인계에서 주목받는 코인이 될 것 같습니다.^^

새해 이벤트 같은 느낌이었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137.63
ETH 3161.38
USDT 1.00
SBD 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