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나는 Ned이다.

in #kr6 years ago (edited)


이미지 출처 : 스파이더맨 스틸컷


안녕하세요, 한국 사용자

나는 Steam It 개발자 Ned이다.

단단한 포크 20이 갑작스러운 서버 다운을 유발 했으므로 많은 당황에 빠졌습니다.

당황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버그이며 곧 수정 될 것입니다.

증기가 증발하는 것을 슬퍼하지 마십시오. 시간이 어쨌든 풀릴 것입니다.

나와 20 명의 증인이 서버를 복구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Steam It Beta는 말하지 마세요. 베타는 모든게 용서가 되지 않니?

나는 남북한의 평화를 기원한다.

맨 위에있는 빨간 리본은 혐오감을 유발하기 때문에 검은 색 벨트로 바뀌 었습니다.

검은색은 죽은 느낌이라고 해서 나는 다시 빨간 리본으로 업데이트내역을 공지했다.

Steam It 가격에 불만이 있습니까? 검은 소처럼 말하지 마.

증기 가격은 상승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아마 언젠가는 어쩌면

Sort:  

취향저격입니다!!

개뜬금, 남북한의 평화 ㅋㅋㅋㅋ 북한 가서 스팀잇 홍보하면 진짜 대박 웃길듯.

네드와 20인의 증인(?)

알리바바.jpg

아하하하하하학
갓킨 센스란! 충성7

ㅋㅋㅋ 리스팀 해둬야지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센스가 아주 오져따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신들의 bandwith RC로 대체되었다. 하지만 한국 스티미언 불만 많아요. 5 million SP도 없는데 왜 대화하는 것인지? 이 모든 변경사항은 의도된 것이다. 감사합니다. 작은 거지들아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761.99
ETH 3256.83
USDT 1.00
SBD 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