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영화리뷰 ] 오션스8. 공작, 안시성

in #kr6 years ago

오션스8


평가 : 3.5

뭔가 스토리는 말이 안되는데 그냥 보게됨. 왜냐면 앤해서웨이와 케이트 블란쳇이 나오기 때문!! 액션신이나 화려함이 없다는게 아쉬운점이나, 보는내내 재미는 있음. 기존의 오션스 시리즈랑 비교했을때 가벼워져서 무난하게 가족영화로 좋을듯함.



공작


평가 : 4.0

왼쪽 영화를 별로 안좋아하지만, 그런 부분을 떠나서 재밌게 잘만들었음. 믿고보는 황정민이 영화를 압도하는것. 단지 개인적으로 영화에서의 조진웅은 몰입도가 떨어지긴 했으나, 리명운 역을 맡은 이성민의 연기가 일품으로 커버가 되는듯. 첩보물 좋아하시는분이라면 필수!



안시성


평가 : 4.0

이 후한 평가는 분명히.. 국뽕빨일것임. ㅋㅋ 조인성의 10% 부족한 사극톤과 한국인이 듣기에도 이상한 박성웅의 어설픈 중국어.. 가 초반에 망영화구나 싶었지만, 전쟁씬은 가히 압도적이고 - 영상미가 좋아서 몰입도는 좋음. 다만 모두가 지적하듯 설현은 왜 나오는지 미스터리한 부분. 어색함이 별로 안느껴지는 CG와 전쟁 슬로모션에 높은 점수를 주고 싶음. 마무리엔 국뽕에 취할수 밖에 없는것!

Sort:  

저는 공작 재미있게 봤어요 ㅎㅎ
그런데 하드포크20중 불안해서 보팅하니 파워가 엄청깍여요...보팅은 다음에.. Umkin님도 조심하세요 포스팅도 깍인다는 이야기도있어요

읭 그렇네요 스파가 반띵나있네요 ㅋㅋ 뭐,, 복구되겠져 저는 어차피 파워가 작아서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3968.82
ETH 3136.80
USDT 1.00
SBD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