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F ] 비트코인 매도 타이밍 놓침!!

in #kr6 years ago

MAD.gif


후 ^0^......


인간의 욕심은 끝이 없고,,,


같은 실수를 반복한다~~


훔바훔바!!

Sort:  

근래 본 짤중에 제일인거같네요 ㅋㅋㅋㅋㅋㅋ 잘보고갑니다~!

감사합니다 트웰브같은 티브이브이엘브님 :)

엄킨님은 짤제조기ㅋㅋㅋㅋㅋㅋ
글보다 짤이 확 와닿네요증말ㅎ
빗코인 지금 가격이 많이 내려갔나요?
그럼.. 매수시점인건가..?

반띵났어요~_~ 유후!!...... 1000만~1300만 사이에 매수할만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

조언 감사하무니다 갓킨님😍

ㅠㅠ 오랜만에요 ㅠㅠ
ㅋㅋㅋㅋ 그래도 스팀잇은 계속 오르는 것 같아요
예전엔 지켜만 봤는데 같이 타니까 마음이 타는군요 ㅋㅋㅋ

그러게요 보상액이 높아진것 같은 느낌적 느낌 'ㅁ'!

금년 최고 짤이네요....

유후후 우님의 극찬을 먹고 자랍니다 'ㅁ'/

이게 엄킨버젼 완전판이랍니다 후후

광광우럭따.. 신나게 단타치다 물린건 비밀입니다.

같은실수ㅠ
또하고갑니다ㅠ

ㅋㅋ 짤 퀄리티가 어마어마하네요 ㅋㅋㅋㅋㅋ 후우..

저도 같은실수..연발..ㅠㅠ 인간이니깐
친구해요^^
https://steemit.com/@finelines

ㅋㅋㅋㅋㅋㅋ 갓킨님 역시 명불허전~~~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106.00
ETH 3129.71
USDT 1.00
SBD 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