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칸 레스토랑 ~ 감성타코 가로수길점 ~ 세뇨리타 화이타 퀘사디아 먹을타?

in #kr7 years ago (edited)

머나먼 가로수길을 가기 위하여 모처럼 주말임에도 불구하고 일찍 일어나야 했습니다. 덕분에 아침부터 피곤했지만.. 한시간반에 걸쳐 신사역에 도착하고 나니 5년전의 추억들이~_~! 반년정도 직장을 다녔던곳이었고 좋은기억들이 가득한곳이라서 느낌이 색달랐습니다. 하림 빌딩 겁나 멋있게 지었더군요!

감성타코는 가로수길에 두곳이 있습니다. 그릴파이브 옆에 하나 있고, 홀리스터 맞은편에 하나 있습니다. 브레이크 타임이 없는 홀리스터 맞은편의 가로수길점으로 갔습니다. 2시반에 도착했는데도 손님가득에 기다려야 되더라구요,.. 인기굳;

자몽에이드에 이어서 트리플 미트 화이타가 먼저 나왔습니다. 스테이크, 숏립, 까르니타스 ~ 말그대로 세가지 종류의 고기가 나옵니다. 아래 고체연료에 불을 붙여줘요. 자글자글~

그리고 그 고기를 토르티야에 싸먹는것입니다. 쎼뇨리타~~ 넘나 맛있는것!!

햇빛이 쨍쨍하게 들어오는 자리에 앉아서 ㅋㅋ 사진이 좀 안타깝지만.. 식감을 이야기해보면 쇠고기, 장조림고기, 불고기 라고 해야할까요. 삼종고기세트에다가 4가지 소스를 막 찍어서 말아 먹으니 맛이 없을수가 없습니다. 이것만 해도 2인분이지만, 만족할수 없다!

레쓰고 쉬림프 퀘사디아~~ 솔직히 이게 진짜 맛있었어요. 고기보다 쉬림프가 갑이었던듯!! 멕시칸 음식 넘나 사랑합니다. 알라뷰 쏘 마취

배터진다ㅏ~~ 여친님은 중간에 GG치시고 제가 다 먹었습니다. 양파만 남긴채 학살에 성공하였습니다. 온더보더나 훌리오랑 비교할때 완전 멕시칸 스럽기보다는 한국적인 맛이 강합니다. 잘 퓨전하여 적절히 맛을 살린것 같은 느낌이에요.

2층이 감성아시아고 3층이 감성타코입니다. 먹스팀 드가보니 감성아시아는 다른분이 포스팅한게 있으니 참고하시길^^;

주소 :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13길 26, 3층

그리고 주변에 있는 VR존을 가서 VR 플레이에 첫도전~ 와 이게 좀비 리얼함이 장난 아니더군요. 저도 몇번 놀라긴 했는데.. 막 개가 튀어나오고 왕좀비들 뛰어나오고~ 롤러코스터도 생각보다 리얼하고, 여친님은 아주 30분내내 PO샤우팅WER 을.. 상대방의 혼을 빼놓고 싶다면 좀비 총게임 꼭 해보세요 ㅋㅋ

네 그리고 가로수길의 마지막은 역시 르 알래스카죠. 신구초 옆에 있는데요, 아침마다 빵을 직접 굽는 오래된 카페입니다. 가로수길에서 일할때 워낙 회의하러 많이 갔던 곳이라 자연스럽게 가게 되는곳이에요 ㅋㅋ 저녁쯤에 갔어서 빵이 얼마 없었긴 했지만, 그래도 당일 만든 빵이라 맛은 보장하는 곳이죠bb

이상.. 가로수길에서도 살찌는 포스팅이었습니다.

Sort:  

감성타코!! 약간 코리안 스타일이 가미된 멕시칸 푸드군여!갹갹갹 그네 막 김치퀘사디아나 뭐 김치프라이즈 이런거 보면 멕시칸푸드랑 한국음식이랑 잘 어울리긴 하는 것 같아여

한국인 입맛에 큰 거부감없는 향신료라서 그럴까요? 맞아요 잘 어울려요!

Awesome foods. Really looks delicious.

감성타코 꼭 가보고싶어요! ㅎㅎㅎ 퓨전멕시칸 조아요👍👍
르알은 예나 지금이나 빵맛집!

르알은 진짜 막 이쁘거나 한것은 아닌데 가로수길 갈때마다 들르게 되는 마성의 카페인것 같아요 ㅋㅋ

타코 오이시...

호에에엥~ 오이시 오이시!!

타코 스고이...
알래스카에서 드신 화이트 초코 묻은 스틱빵 맛있나욤!?! 당연히 맛잇게쬬??

저 옆에 있는 초코빵은 그냥 그랬구요. 화이트초코 묻어있는 스틱빵은 난리납니다. 마약인줄ㄹ!

멕시칸 음식 좋아하는데
감성타코 먹어보고싶네요 오홋!!!
비쥬얼이 ... 군침도네요

군침군침`!! 저도 멕시칸은 배터질때까지 먹게 되요 ㅋㅋ

감성타코 저는 홍대점 가봤는데 지점 상관없이 정말 맛있는 것 같아요 밑에 카페 사진 군침도네요..츄릅...

아하~ 손님 엄청 많던데 뻗어나가는군뇨// 경기에도 생겼으믄 ㅎ

감성타코 맛있어보입니다 ㅎㅎ 한국적인 느낌이라도 푸짐한 양이 좋네요 ㅎㅎㅎ
VR게임은 늘 재밋습니다!! 좀비게임도 재밌고 활쏘는것도 재밌더라구요 ㅎㅎㅎ

VR 처음해봤는데 기대이상이었습니다ㅋㅋ 약간 초점이 잘 안맞긴했지만..
기회가 되면 다른 게임들도 해보고 싶어유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62길 31, 3층]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제가 잘못해서 본점을 적었네요 ㅋㅋ 방문했던곳은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13길 26, 3층 입니다.

@먹스팀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13길 26, 3층

항상 감사드립니다. 꾸벅 ( _ _)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2
BTC 64168.93
ETH 2768.21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