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여러분, 저는 스팀시티 프로젝트에서 빠지기로 하였습니다.

in #kr6 years ago

하늘님 글을 읽는데 참 안타깝기도하고 고생하셨기도 하면서 여러 복잡한 생각도 드네요..
좋은 판단으로 하셨을거라 생각합니다.
이렇게 아니더라도
나중에 서울 놀러 오시면
언제든 연락 주시면 식사라도 한끼 하시게요.
너무 반가웠었고 고마웠습니다

Sort:  

그럼요. 밥 한번 같이 먹는 것 좋습니다. ^^
나중에 또 기억 안난다고 말 바꾸기 있긔? 없긔?
저도 반가웠고 고마웠습니다. ㅎㅎㅎ

ㅋㅋㅋ 저..누구셨죠...?쿨럭... ㅋㅋㅋ

처음 뵙겠습니다. 저는.... 하.......

ㅎㅎㅎ 어서 한번 놀러오세요~

서울 갈 때 일정에 포함시키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ㅎㅎ 은근 기대됩니다

브로맨스 은근 좋아하시는 분으로... 따로 메모해두었습니다.
역시 스마트폰이 좋긴 좋군요. ^^

ㅋㅋㅋ무서운분이십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4
BTC 63202.55
ETH 3085.17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