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절티사]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Tworld 사전의 "Good Morning Monday"

in #kr6 years ago (edited)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Tworld 사전]

안녕하세요, 이것 저것 제가 하고 싶은 이야기를 적는 @tworld 입니다.
대문을 만들어주신 @sunshineyaya7 작가님 너무 감사 드립니다!

IMG_2910.JPG

지나버린 명절이 되었네요
2018년 음력 1월 1일은 이제 지나갔습니다^^;;;
연휴가 .... 또 언제 오려나... 기다려야 하나요 ^^ ?

고향이 광주 인지라 지난 명절에 KTX 를 타고 왕복을 했습니다.
물론 명절 기간 표를 끊기 위해서 광 클릭 이라는 걸 열심히 했으니까요...

광주 송정역은 광주에 있는 KTX SRT 역, KTX SRT 고속기차의 거점이 되었습니다.
앞으로 더 큰 발전이 되었으면 하지만 ....

이 거점 역사를 서울역, 용산역과 같은 복합 단지로 꾸미려고 했으나....
발전이 참 더디네요 ... 몇년째 제자리와 서로 간의 이권 싸움으로 되는게 없네요.

모두가 다 서로간의 이익을 위해서만이 아니라 한발 물러서면
얼마든지 좋은 결과를 가져 올수 있는데 말이죠

IMG_2932.JPG

그래도 KTX 가 다니고 있으니 명절 연휴 편하게 다녀 왔습니다.

연휴를 보내고 월요병 과 늘어버린 체중에 힘든 하루지만 아자 아자 !!
힘내야 겠습니다.

"The Avengers for STEEMIT" 캡틴 스티미안 @tworld 입니다.

tworld_follow_2.gif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광클릭 저도 정말많이 했던기억이! 새로운 월요일 화이팅하세요

지금은 안하시나봐요 ^^ 저는 아직 열심히 해야 합니다... ㅋㅋ

요즘엔 고향을 잘 안가서요.^^ 가더라도, 아이때문에 운전해서 가는경우가 더 많습니다.^^

Congratulations, you were selected for a random upvote! Follow @resteemy and upvote this post to increase your chance of being upvoted again!
Read more about @resteemy here.

ㅎㅎ 광클릭으로 다행히 표를 획득하셨군요!
설 연휴 즐겁게 보내셨나요? 연휴 끝난게 어제 일인데... 벌써 다음 연휴를? ㅋㅋㅋㅋㅋㅋㅋ 티월드님~ 이제 일하셔야죠~^^

정말 완전 광클릭으로 ... ㅎ 새벽에 일어나서 열심히 ^^ ...
KRW ...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ㅠ,.ㅠ

Good Morning Monday

Yes !! Good ... ?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2710.59
ETH 3048.49
USDT 1.00
SBD 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