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절티사]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Tworld 사전의 "스크린 야구의 첫경험"

in #kr6 years ago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Tworld 사전]
sunshineyaya7 Calligraphy_2.png
안녕하세요, 이것 저것 제가 하고 싶은 이야기를 적는 @tworld 입니다.
대문을 만들어주신 @sunshineyaya7 작가님 너무 감사 드립니다!

스크린 야구 ;; 스크린 골프는 많이 쳐봤는데...
스크린 야구는 한번도 해보질 못했는데 드디어 경험을 하게 되었네요 ^^

야구를 원래 좋아 하는 지라 ^^ 꼭 가보고 싶었는데 팀 송년회를 통해서^^
스크린 야구를 하게 되었네요 !!

같이 가신 분들이 가본 곳 중에 여기가 제일 좋은 것 같다고 하시네요 ^^
대학로에 있는 스크린 야구장 입니다 !
IMG_1152.JPG

깔끔하게 되어 있고, 보통 한시간 정도 걸려서 예약을 하고 가야 하고
대기해서 앉을 수 있게 좌석이랑 전부 구성 되어 있네요

IMG_1112-tile.jpg

음료 또는 과자 등도 사먹을 수 있습니다 ^^
간단하게 맥주 한잔 하면서 할 수 있겠네요 ~IMG_1114-tile.jpg

내부에 들어가니 간단한 주의 사항, 설명 등과 인터폰을 통해서 카운터에서 살 수 있던 것들을 주문 할 수 있습니다.
IMG_1124-tile.jpg

스크린 골프와 마찬가지로 공을 계속 치워 줘야 끊기지 않고 할 수 있네요 ^^
야구 배트는 긴 것, 짧은 것 두개 !! 골라 치는 재미가 ??? ㅎIMG_1144-tile.jpg

처음 해봤지만... 그래도 나름 잘 쳤습니다. ^^:;;

결과는 .... 제가 속한 팀이 이겼습니다 ...
제가 잘해서 ??? 는 아닌 것 같지만... ^^ 이기는 건 기분이 좋네요 IMG_1148.JPG

"The Avengers for STEEMIT" 캡틴 스티미안 @tworld 입니다.

tworld_follow_2.gif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9이닝 경기를 하면 약간 지는 팀에게는 막판 역전 기회가 올 수 있도록 안타 확률을 많이 조정하는 것 같지만, 시설도 좋고 템포도 빠르고 재미도 있고 가격도 괜찮고 참 좋은거 같아요. 타격에 따른 시스템만 좀 조정되면 진짜 게임하는 것 처럼 자주 갈텐데... 약간 아쉽네요

동네에 500원넣고 10번치는 빠따장에서 빠따 좀 치다보니 손에 잘익어서 저것도 재밌더군요 ㅋㅋ

ㅎㅎㅎ야구 좋아하는 사람들은 자주 가는걸 봤습니다 ㅎㅎㅎ

아직 가보지는 않았는데, 아주 재미있을 것 같네요

스크린 야구라... 이거 또한 신세계내요.
요번 연말 모임에 친구들과 한번 도전해봐야겠습니다. ㅎ

둥근것들은 나의 적~! ㅋㅋ 공으로 하는 운동은 아주~ 아주~ 싫어하는 1인이라...ㅋ

스크린야구....쳐본지 엄청오래됬네요 ㅋㅋㅋ
한 5년전쯤 처음쳐봤는데.....몸치인 저에게는 어렵더라고요 ㅠㅠ

스크린 야구장이 재미있다고 하던데. 아직 한번도 못해봤다는요. ㅎㅎㅎㅎ
헛스윙만 계속 될듯 하네요. ㅎㅎㅎ
재미있어 보입니다. 1!!!

저도 딱한번 가봤는데솔직히 전 스크린골프보다 더 재미있었어요...팀간 경기라 더 그랬는지..이번 팀회식 때 또 가면 좋을텐데 어찌될지...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785.29
ETH 3229.75
USDT 1.00
SBD 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