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야 글을 써보네요.

in #kr6 years ago

9905273F5B1A2AAA20.png

요즘 바쁘기도 바쁘고 스팀잇도 혼란스러워서 글도 못쓰고 있었는데 오랫만에 포스팅을 써보네요.다들 명절도 잘 보내시고 주말도 잘 쉬고 계시지요? ^^ 저도 오늘은 오랫만에 집에서 뒹글뒹글.....점심을 책임지기로 했죠.그래서 선택한 메뉴가 스테이크랑 라면......ㅎㅎ

마트에서 양념까지 되어있는게 있길래 하나 사와봤어요.얼른 팬에 버터 두르고 구워봅니다.

20180923_183403.jpg

양념이 막 타네요.불이쎈가?하며 이리저리 뒤집어서 완성,라면과 김치까지......ㅎㅎㅎ 정말 맛이 없어요.애들은 그저 고기라 맛있다고 하네요.역시 그냥 구워먹는게 최고인것 같아요.

20180923_184500.jpg

스팀잇이 안되는 요 며칠 편하기도 했지만 넘 심심하더군요.이젠 잘 돌아갔음 싶네요.^^

Sort:  

오으 라면에 스테이크라니 맛있겠오용 츄릅...

스테이크 별로였어요...ㅋㅋ

헐 ㅋㅋㅋ 글쿤용 😭

국물이 거의 증발한 졸인 라면이 맛있어 보이네요~
물론 건강에는 안 좋지만~ ㅋㅋㅋ
저렇게 끓여 먹을 때는 안성탕면이 제격이죠~

헉!저 라면이 해물 안성탕면이었어요!대단하세요^^

헐! 너구리가 아니고 해물 안성탕면이라구요?
해물 안성탕면도 출시가 됐나요? ㅋㅋㅋ

포스팅 잘 봤어요. RC와 함께 컴백 하셨네요!

오는길이 멀더군요^^;;

오늘 들어와보니 RC가 정상화됐더군요. 보팅파워 없어서 별수없이 며칠을 내리 쉬었네요 ㅠㅠ 스팀잇에 다시 활기가 돌기를!

다시 달려보시죠^^;;

둥이 아부지도 오랜만입니다.
저는 조금 더 충전하겠습니다. ^^

시험기간 끝네시고 편하게 입장하세요^^

흠.. 급 출출 해지는 군요 ㅎㅎ

전 가운데님의 글을 볼때마다 침넘어갑니다^^;;

맛있겠네요. 잘되겠지요.

스테이끼 보단 라면!!!!!!!!!!!!!!!
ㅋㅋㅋㅋㅋ
라면 먹고싶네요 ㅋㅋㅋ

Hi @twinpapa!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519 which ranks you at #15406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87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219.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고기에 라면???생각해본 궁합은 아니지만 나름 괜찮을듯도 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3
BTC 64550.89
ETH 3156.32
USDT 1.00
SBD 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