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ㅎㅎ 매번 좋게 봐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과찬이십니다

블로그도 너무 잘 만드셨고, 취미생활이 아마 본업보다 더 큰 부를 가져다줄 수도 있지 않을까 조심스레 전망해 봅니다. 나중엔 그 두 지인분들이 작가님 얘기를 하게 될지도..ㅋㅋ 가즈앗!!

ㅎㅎ 당장 본업보다 큰 부는 아니고, 좀 스팀파워를 높여보고 싶은데 지금 정부에서 신규 입금을 다 막아놔서 파워업을 못하네요; 답답합니다 ㅠㅠ

조만간 풀리겠죠~ 느긋하게 기다려 보시죠.. 활기찬 월요일을 위해 가즈앗!! ^^

글 쓰시는 분 맞지요. 이렇게 글을 쓰고 있으니...
대게 이런 글솜씨를 가진 사람들이 그렇듯,
어쩌면 소설도 쓰고 계시지 않나 싶습니다. ㅎㅎ

ㅎㅎ 전 아마추어일 뿐인데 좋은 평가 감사드립니다
나중에 기회가 되면 소설도 한번 완성해보고 싶은데 세파에 찌들어서 참 기회가 없네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317.17
ETH 2646.03
USDT 1.00
SBD 2.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