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짧툰] 내 몸이 두개였으면 좋겠다 by 키만

in #kr6 years ago

ㅋㅋㅋㅋ.... 가만히 잘 생각해보면..... 복붙은 답이 아닙니다.

저랑은 좀 다른거 같은데.. 암튼...

그렇게 복붙 하면.... 벌이는 일이 2배로 늘어나죠... 수습은?? ㅋㅋㅋ 역시 안합니다. ㅋㅋㅋ 그렇게 일은 더 쌓여가죠.. 왜냐구요???

원판이 그 모냥인데.... 붙여넣기 한다고 달라지겠어요? ㅋㅋ

(전.. 붙여넣기 해도 많이 먹고.. 게으른 놈 나타날꺼라.. 그 생각은 포기했어요...)

붙여넣기 할때 잘 수정해서 붙여넣으면 되는데.. 그 수정 나한테 잘 하면 되죠. ^^;

화이팅입니다!!!

원래 질량/에너지/걱정/잡일/할일/재밌는일 총량의 법칙이 있어요.. 변하지 않습니다. ^^; 즐기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549.55
ETH 3170.62
USDT 1.00
SBD 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