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디지털노마드의 삶] 세계 여행하면서 책 출간하기

in #kr6 years ago

잘 보았습니다. 이제 5년 남은 유럽 집시 생활을 할때 가장 큰 걱정이.. 그래도 뭐든 좀 벌긴 벌어야 할텐데인데...

역시 쉽지 않네요. 전 뭐 할수 있을지 고민이네요.
(그런 의미에서 이 스팀잇이... 저에겐 참 중요합니다.)

계속 잘 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5년 후에 유럽에서 체류하시는 건가요? 와! 유럽에서 만날 수도 있겠어요ㅎㅎ 저희 둘 다 스팀잇이 중요하네요! ㅋㅋ 열심히 서로 같이 화이팅해보아요:)

네! 화이팅입니다. 지를 수 있는 용기에 그림그리는 재능까지 있으니.. 부러울 따름입니다.

제 롤모델이 될 터이니 꼭 성공해서 멋진 선배가 되주세요~

ㅠㅠ 멋진 선배라니!!! 갑자기 힘이 막 솟네요 ㅋㅋㅋ 저희는 나중에 디지털 노마드와 컨텐트 크리에이터 등 재능 많으신 분들을 모아서 커뮤니티를 만들고 싶어요. 그 때가 되면 이야기해드릴게요. 꼭 한 번 만나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4555.14
ETH 3086.03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