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아론의 운동과 건강 - 왜 그렇게까지 운동해?

in #kr7 years ago

몸이 넘 좋으시네요!ㄷㄷㄷ
실례가 되지 않는다면 Seven Day Black and White Challenge도 참여해 보시지 않으시겠어요?
아론님 포스팅 가끔 보는데 아직 요건 참여 안하신 것 같아서요 :D

https://steemkr.com/kr/@torax/seven-day-black-and-white-challenge-day-1

포스팅 방법도 매우 간단합니다. 자기 자신을 표현하는 흑백사진 한장과 본문 내용을 똑같이 올려 주시면 돼요!
저도 어제부터 하는데 이게 상당히 재미있더라구요ㅎㅎㅎ

꼭 참여 하셔야 하는건 아니니 부담갖지 마시구요! 하루 마무리 잘하세요! :)

Sort:  

아.. 이거 절 지명해주신 건가요? ^^ 페이스북에서 하는 건 보긴 봤어요. 스팀에서도 하는군요. 참여하지요. 그런데 저는 아직 누구를 지명해야할지는 몰라서... 그냥 저만 시작할게요.

그러셔도 좋습니다^^
사실 저도 누굴 지명할지 막막하더라구요 아직 뉴비라서 친하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없어서요ㅠㅠㅋㅋ 그래서 그냥 이벤트를 핑계로 친해려고 지명하고 있네요ㅎㅎㅎ

네, 저랑 친하게 지내요. ^^

네 자주 놀러 오겠습니다^^
첨에 만두를 좋아하셔서 팔로우했었는데
저는 만두 먹고 운동을 안해서 뱃살로 가고
아론님은 운동해서 만두를 다 근육으로 바꾸셨네요ㅠㅠㅋㅋㅋ
또 놀러 오겠습니다..^^

만두 때문에 처음 오셨던 거군요. ^^;;;; 저는 올해 연초에 세운 목표가 여름에 바디 프로필 찍는 거라 어떻게든 해보고 있습니다. 솔직히 사진 같은 몸을 1년내내 가지고 살 수는 없겠죠. ㅎ 그건 건강에 오히려 안 좋은 것 같아요. 자주 뵈어요. ㅎ

와 멋지게 사시네요ㅎㅎ 네 자주 뵐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373.54
ETH 2639.03
USDT 1.00
SBD 2.84